메뉴 건너뛰기

theqoo

기타 털 뽑는 거 생각보다 안 아프구나
312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53456983
2018.01.14 06:32
312 3
눈썹 뽑아서 정리한다는 거 나로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었는데 오늘 유튜브 보다가 리수가 쪽집게로만 눈썹 정리한다길래 궁금해서 한 번 뽑아봤음... 근데 ㄹㅇ 안 아프다 눈썹뼈부분은 전혀 안 아프고 앞머리에 피부 얇은 쪽만 따끔한 정도네..? 여드름 짜는 것보다 안 아파 너무 중독성 있어서 뽑다가 지금 왼쪽에 눈썹 너무 많이 뽑아서 비대칭 됨 ㅠㅠㅠㅠ 빨리 자라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8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4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0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92 16.06.07 26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59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7 15.02.16 138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34 17.11.28 2.6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72 17.11.10 2.2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1 15.10.22 6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402 15.10.16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0358 화장품 공부하다 짜증나서 로드샵 립 발색해봤어 ㅇㅅㅇ 14:24 14
240357 네일 여름 날씨에 매트네일은 별론가? 2 14:23 13
240356 화장품 쿠션사러 백화점 가는데 추천좀!! 14:23 6
240355 화장품 요즘 건성덬이 쓰는것중에 괜찮은것 14:15 22
240354 화장품 일본 드럭 클렌징오일 ㅊㅊ해줘 5 14:08 35
240353 화장품 세레니티 바르는 덬들 색조 얹기 전에 뭐뭐해? 2 14:07 37
240352 화장품 덬들아 건조하면 rmk파데 무조건 젤크리미보단 리퀴드야? 2 13:56 45
240351 화장품 Vdl 세레니티 살까? 3 13:55 66
240350 화장품 에뛰드 리얼 아트 클렌징 오일 ㄱㅊ음? 5 13:53 57
240349 헤어 두피에 뭐 나고 간지럽다고 다 지루성피부염 아니지?? 13:51 15
240348 화장품 지금 파데 5개있는데 딱히 맘에드는건 없음..rmk리퀴드 살말해주라.. 1 13:51 43
240347 네일 네일 받았어! 13:50 54
240346 화장품 미샤 스킨밤+스킨데이션 이 조합 좋은것같아 2 13:50 44
240345 화장품 봄브 시빼테 ㄱㅊ? 3 13:41 74
240344 화장품 덬들아 너희들이라면 어떻게 할 것 같아? 2 13:39 81
240343 기타 날 추워지니 건조해서 문제가 생기는사람 많네 13:29 63
240342 화장품 맥 파우더키스 있는덬들아 단맛 안느껴지니?? 2 13:28 37
240341 화장품 수지 애굣살에 뭐바른걸까 13 13:28 278
240340 화장품 건성덬들 각질제거 어케해 제품추천하구가 5 13:15 75
240339 화장품 와 비타민 세럼 쓴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 미백효과 대박이다 7 13:15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