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화장품 이 새벽에 컬러팝에서 엘사,안나 팔렛이랑 코코넛 팔렛 샀다(feat.주문취소)
727 3
2019.11.23 05:19
727 3
잠 안들어서 난감한 와중에 븉방에 들어왔더니
엘사 팔렛 품절이라는 글보고 안돼~~~~~~~하면서 사이트 들어가 봤는데
얌전히 있길래 냉큼 주문함ㅋㅋ
사실 3일전인가 코코넛 팔렛 같이 사려고 봤는데 품절이라 미룬거였는데 오늘 갔더니 둘다 있어서 질렀다
50불에서 좀 모자라길래 엘사 립글로스 넣었더니 딱 50이라 주문 결제 하긴 했는데.......
.
.
벌써부터 버터플라이 팔렛 아른거려ㅠㅠ 홈피에서는 코코넛이랑 비슷해보이길래
그냥 일단 코코넛만 샀는데 인스타가서 발색 찾아보니까
코코넛은 브라운이고 버터플라이는 핑크+보라+브라운 약간이야ㅠㅠ완전 이뻐ㅠㅠㅠㅠㅠㅠ
립글로스 사실 딱히 필요 없는거였는데 컬러팝 주문 취소 안되는거
이미 주문 다한 뒤에 알았다능ㅠㅠㅠㅠㅠㅠ
팔렛도 많으니까 그냥 내꺼 아닌가보다 해야지 뭐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시동》 최초 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50 12.06 1.5만
전체공지 [행사이벤트] AGF KOREA 2019 초대권 증정 이벤트! 252 12.03 3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0 16.06.07 49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9만
공지 화장품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95 07.09 2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91 17.11.28 6.1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341 17.11.10 5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3 15.10.22 6.5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564 15.10.16 2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18556 화장품 이거 샤넬 립 블러셔 뭘까 15:40 76
318555 화장품 보다나 32미리 코엑스 부츠에 있다!!고고 feat.나덬 지름 1 15:35 59
318554 헤어 뿌염만 하다가 아예 전체모 컬러 바꾸려는데 15:33 28
318553 화장품 세부톤 모른는 여쿨의 가진 립 발색 feat 미샤덕후 1 15:32 87
318552 기타 파데 바를 때 퍼프 중요하지? 1 15:27 77
318551 화장품 하남 스타필드 부츠 갈만해?? 2 15:26 41
318550 화장품 올영에서 클리오 아라샀더니 섀도주네 3 15:09 249
318549 화장품 시드물 디판테놀이 나을까 egf 이게 좋을까 15:00 27
318548 화장품 부츠 가산점 지르고 왔당 1 14:57 282
318547 헤어 다이슨 드라이기로 바꾼 뒤로 밖에서 머리 못 말리겠다 2 14:52 247
318546 기타 미샤 와플퍼프 한조각당 3번은 써도 되겠지? 3 14:51 195
318545 화장품 화장 안 하고 썬크림만 하나 바르고 싶을 때 좋은 제품있어? 7 14:47 172
318544 화장품 립글로우나 그런 비슷한 틴트립밤?종류중에 발색 젤 빨갛고 진한거 추천좀 1 14:40 83
318543 화장품 롯본 영플 세포라 재고 꽤 많네 3 14:38 303
318542 헤어 자신있게 JMW 드라이기사려고 봤다가 뒷걸음질.... 다 똑같이 생겼는데 4 14:27 494
318541 화장품 섀도우 쓰던건데 비슷한거 뭐가 있을까??? 14:24 188
318540 화장품 핑크빔 블러셔들처럼 광 뿜어내는 오렌지빔 블러셔 있을까 2 14:19 137
318539 화장품 베네피트 있는 부츠매장 어디야? 6 14:13 409
318538 화장품 미샤 이탈프리즘 브러쉬 샀는데 어때? 2 14:11 141
318537 헤어 가을웜 탈색하고 염색하고싶어 1 14:04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