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화장품 파운데이션이 내 피부색보다 노란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해?
343 5
2019.06.25 23:01
343 5

와 씨 존나 노래서 이대로 썼다가는...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나눔하거나 팔거나 버리는 수 밖에는 없나?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4일 새벽 중 도입]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1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2 16.06.07 47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3만
공지 화장품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93 07.09 1.7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91 17.11.28 5.8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340 17.11.10 4.8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3 15.10.22 6.4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556 15.10.16 2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12739 화장품 이니스프리 코랄컬렄션 글리터섀도우 이뻐? 00:48 29
312738 헤어 봉고데기 mm 추천해줘! 4 00:41 56
312737 화장품 루나 블러파우더팩트 이글립스만큼 좋아? 00:39 21
312736 기타 여드름패치는 그냥 여드름에 붙이면 소용없나??? 2 00:34 91
312735 화장품 이니슾 무화과 팔레트 존버하면 1 00:32 96
312734 화장품 아모레 계열 클워 추천해주라 2 00:29 50
312733 헤어 jmw 5001a plus 59900이면 싼건가? 00:21 49
312732 화장품 슷쿠 뷰러는 안들어왔어?? 00:19 45
312731 기타 나 옷색깔 ㄹㅇ줏대없는듯ㅋㅋㅋㅋ 17 00:15 419
312730 화장품 땡이돌 스틱 어때? 00:12 31
312729 화장품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팔레트는 한정이야? 00:12 32
312728 화장품 좁쌀여드름에 좋은 제품 추천해줄 수 있을까? 2 00:04 35
312727 화장품 10월달올영세일 cj몰깊콘 오늘까지야 1 10.23 167
312726 기타 턱 보톡스 맞은지 한달 됐는데 ㄹㅇ 하나도 효과가 없는데 한 번 더 맞아도 될까? 2 10.23 129
312725 화장품 가을웜 맥 립스틱 추천해주라 7 10.23 136
312724 화장품 버건디/핏빛 립스틱이나 틴트 있을까? 할로윈메컵 하게 2 10.23 57
312723 화장품 낮에 미샤 데어컬렉션 살사레드 지르고 리뷰들 찾아보다..하나 더 질러버렸어 3 10.23 143
312722 화장품 백탁 쩌는 선크림 추천해죠 3 10.23 130
312721 향수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시리즈? 중에 뭐가 제일 나을까 3 10.23 66
312720 화장품 지성인데 헤라 블랙쿠션 좋아? 11 10.23 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