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기타 여름되니까 여드름 폭발한다ㅠㅠ
177 1
2019.06.25 21:42
177 1
여름되니까 아니나 다를까 이마에 여드름 퍽발 중...
이거 피부과가서 치료받으면 나을까? 진짜 넘 스트레스야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5.5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0 16.06.07 472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화장품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93 07.09 1.6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90 17.11.28 5.7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340 17.11.10 4.7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3 15.10.22 6.4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552 15.10.16 2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12000 헤어 미용실가서 머리셋팅하는거 있자누 .... 12:06 3
311999 기타 엄마가 어디서 화장품 얻어왔는데 12:03 23
311998 화장품 미샤 배송올때 전혀다른 송장번호로도 물건이 잘못오니? 11:58 16
311997 뷰티스퀘어 Apmall 오늘 오후 3시 순 플러스 선착 500명 100원딜 2 11:55 96
311996 헤어 이런머리 들고가서 해달라하면 해주나? 3 11:53 62
311995 헤어 임산부덬인데 머리 필까? 머리 자를까? 3 11:51 29
311994 화장품 최근 사용한 몇가지 제품 개인적인 리뷰 1 11:51 24
311993 화장품 피부 쫀쫀하게 해주는 수분크림이나 에센스 있어? 2 11:43 39
311992 화장품 잇츠스킨 앰플 써본덬 있을까 3 11:39 38
311991 기타 제조사랑 판매사가 다를 수 있어?? 3 11:32 51
311990 화장품 제이준 혹시 써본 덬 있어?? 1 11:28 22
311989 화장품 베카 로즈쿼츠 갸아아악 2 11:28 119
311988 화장품 입생 워터틴트 너무 예븐데 11:19 54
311987 화장품 조말론 그레이프후르츠 향수 있는덬 있냐!!! 1 11:16 62
311986 화장품 릴바레 마스카라 의외의 기능이 있네ㅋㅋㅋ 7 11:08 226
311985 기타 집에 율무가루잇어서 이걸로 팩 하려는데 꼭 거즈 위에 올려야흘까? 아는덬 알려줭!!! 2 11:04 61
311984 기타 피부에 솜털 많은 덬들 어떻게 처리해?? 6 10:51 138
311983 기타 Ahc 마스크팩 좋다해서 살려고 했는데 콜마더라 ㅜㅜ 10:47 24
311982 화장품 덬들 입생 워터틴트 바지 주머니에 넣고다니지마.. 5 10:46 247
311981 화장품 하루동안 고민하다가 결국 지름 1 10:46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