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화장품 치크팝 택배 받았는데 컬러 잘못 온줄....
887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85405871
2018.07.13 13:15
887 3
http://img.theqoo.net/JzhrW

발레리나팝 시켰는데
밑에 블러쉬팝 너무 크게 써놔서
블러쉬팝 온줄 알았엌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6.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5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6.9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4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3 15.02.16 134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27 17.11.28 2.3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65 17.11.10 2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0 15.10.22 6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369 15.10.16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4026 화장품 나 완전 주황먹고 핑크뱉는 입술이야 17:03 10
234025 기타 쌍테 붙이고 양쪽끝 들리는거어떡하지? 17:00 11
234024 화장품 좁쌀이나 오돌토돌한거 너무 심해 16:58 16
234023 기타 나만 이 여자 계속 보이냨ㅋㅋㅋㅋㅋㅋ 1 16:57 67
234022 화장품 내 얼굴에서 눈썹 진하고 입술 풀립 이런거 너무 부자연스러워 16:54 20
234021 화장품 브러쉬로 파우더 할때 6 16:52 48
234020 화장품 쓰리씨이 단지형 파데 써 본 덬 있늬~~~? 16:49 10
234019 화장품 립 비우는 과정 1 16:47 36
234018 화장품 미샤 스킨데이션 22호 인생 색 1 16:46 22
234017 화장품 포니이펙트 온플릭 ㅋㅋㅋㅋ 나한테 회끼 쩌는 갈색이야 16:44 19
234016 화장품 릴바레 틴트 윗입술 안발리는 덬도 쓸 수 있니? 2 16:43 24
234015 화장품 나만 파데 펌프 엄청 지저분하냐 9 16:42 88
234014 기타 미샤 어퓨 스위스퓨어 살거 뭐 있을까 2 16:40 22
234013 화장품 틴트 윗입술 안발리는 덬들 있니? ㅋㅋㅋㅋ 1 16:38 40
234012 화장품 피부 톤이 균일하지않고 노래서 16:37 21
234011 화장품 화장곰손인데 눈 어떻게 화장해야할까?ㅜㅠ 눈사진유 1 16:36 49
234010 화장품 더블웨어파데 두번씩 펌핑하니까 엄청 빨리 써 6 16:35 85
234009 화장품 입술 얇고 안예쁜 덬들 있니 3 16:32 35
234008 화장품 여드름 흉터 레이저 vs 필링 1 16:30 23
234007 화장품 올리브영 마스카라중에서 리무버 필요없는 마스카라 추천좀..ㅠ 16:28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