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트레인스 막화보는데 울컥하는거 정상인가요
459 4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3283087
2018.10.16 23:04
459 4

이런 저런 시기들 다 지나가고 해탈한 줄 알았는데 존나 울컥해 ㅠ.... 마지막 완전체 렬리티니까 수고했다 싶으면서도 아쉽기도 하고 서럽기도 하고 참 복잡하다 나 좋자고 시작한 덬질이였는데 왜 이렇게 가슴 아프냐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93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8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1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7 15.02.16 38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46 잡담 그냥 폭탄돌리기 같아 1 18.10.26 728
1545 잡담 범죄자 소식 안들리게하면 안되는건가 1 18.10.26 828
1544 잡담 앙콘은 한번 해줬으면 좋겠다 1 18.10.22 315
1543 잡담 영재 왜이렇게 귀여워ㅠㅠ 2 18.10.21 566
1542 잡담 방용국 나갔는데 사진은 걸려있넹? 5 18.10.21 962
1541 잡담 영재사진 이거 언제인지 아는 덬?ㅠㅠㅠ 3 18.10.20 504
1540 잡담 오랜만에 빵인데 너무 치명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18.10.18 475
» 잡담 트레인스 막화보는데 울컥하는거 정상인가요 4 18.10.16 459
1538 잡담 의외로 재밌다......... 3 18.10.09 487
1537 잡담 급 댓마잼 생각났는데 1 18.10.09 371
1536 잡담 용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18.10.08 516
1535 잡담 진짜루 애들 투어 보내기 싫어... 1 18.10.07 510
1534 잡담 진짜 양심이 있으면 한국에서 앙콘 해줘라 2 18.10.06 465
1533 잡담 녹음 순서 븨앱은 진짜.. 언제봐도 존나 웃겨 3 18.10.05 706
1532 잡담 아 ㄹㅇ 콘섵가고싶다 2 18.10.05 320
1531 잡담 카니발 언제 들어도 명곡이야 ㅇㅅㅇ 1 18.10.05 278
1530 잡담 완전 잡담이긴한데 1 18.10.03 542
1529 잡담 해투 저렇게 돌거면 마지막 콘은 한국에서 다시 해줬으면 3 18.10.01 639
1528 잡담 우리.. 유럽도 돌아...? 3 18.10.01 965
1527 잡담 용국이보면 정말 퇴사가 짱이라는 생각밖엔.. 3 18.09.30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