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탈덕은 지능순이라는데 ㅋㅋㅋㅋㅋ
1,742 7
2019.05.09 08:34
1,742 7

나는 지능이 밑바닥인가보다 ㅋㅋㅋ

아직도 탈덕 못하고 있다니!

어제 연극 후....로 더 느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6만
전체공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사이트 접속시 브라우저 확인 문구가 뜹니다. 05.02 61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6.6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09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20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92 15.02.16 44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07 잡담 와..활동정지 3 19.06.01 1585
1606 잡담 이젠 더 잘하자는 말 하는것도 1 19.05.31 710
1605 잡담 라방 보고 솔직히 울었는데 19.05.31 687
1604 잡담 대현이 저렇게 라방할거면 19.05.30 831
1603 잡담 대현 공카 빡친다 2 19.05.30 1261
1602 잡담 대현이 뭔일이야? 4 19.05.30 1768
1601 잡담 솔직히 대현이 활동 따라가면서 1 19.05.30 1050
1600 잡담 대현이 3 19.05.30 1042
1599 잡담 나덬 사실 영재 팬미팅가서 2 19.05.29 725
1598 잡담 영재 팬미팅 여파가 3 19.05.29 719
1597 잡담 아직도 미련 못 놓은 덬들 있음? 7 19.05.19 1483
» 잡담 탈덕은 지능순이라는데 ㅋㅋㅋㅋㅋ 7 19.05.09 1742
1595 잡담 종업이 연극 보러 왔다ㅠㅠㅠ내가 다 긴장돼 2 19.05.04 646
1594 잡담 영재 부모님 치킨집 오픈햇어???? 2 19.05.03 977
1593 잡담 종업이 연극 두번 간다ㅠㅠㅠ 다가고 싶었지만ㅠㅠ여유 없어서 2 19.04.26 381
1592 잡담 영재 팬미팅 티켓팅 ㅋㅋㅋㅋㅋㅋㅋ 1 19.04.24 548
1591 잡담 종업이 연극에 언제언제 나오는지 알아? 2 19.04.20 335
1590 잡담 영재앨범 대박적 3 19.04.19 589
1589 잡담 어제 영재 뷰티프로그램 나온거 받아가~! 4 19.04.18 392
1588 잡담 방용국 오늘 인스타라이브... 2 19.04.16 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