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나는 그냥 뭔가 좀... 단체 너무 보고싶다...
1,320 27
2022.10.24 14:18
1,320 27
개개인 스케줄이 바쁘고 앨범 활동기도 아니니까
단체 보기 어려운건 너무 이해가거든..
그동안도 이런경우 많았고..

활동은 아쉬워도 어쩔수없다고 생각하는데
......근데 포토북이나 시그정도는 단체로 내줘야하는거 아닌가
뭔가 좀 서운함..
재계약 시즌이라 맘도 싱숭생숭한데
나오는것마다 철저하게 나눠져있어서 좀 슬퍼 ..

유닛 솔로가 싫은게 아니고
완전체로 할수있는건 최대한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을뿐...
실시간으로는 못보더라도 ...
적어도 포토북이나 시그정도는 예전에 찍은거라도 ..
재탕이라도 함께 나와줬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음.
더 내라는건 아니고..
그냥 처음부터 그랬으면 어땟을까하는 ㅜ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 따로 찍었어도 단체샷이 없더라도
그냥 포토북 하나로 버전만 다르게 내줬으면 어땟을까 하는...
물론 회사가 돈때문에 철저하게 나눠서 낸거같지만ㅋㅋ ㅠ

아무튼....
단체로 스케줄 맞추기 너무 힘들다는거 머리는 이해함
알아... 아는데ㅠ
근데 마음이 너무 힘들다
댓글 2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22.06.17 412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22.01.27 50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9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9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31 15.02.16 581만
공지 알림/결과 ASTRO <After Midnight> Schedule💜 31 21.07.29 9039
공지 잡담 인구조사 해보자! 193 20.05.03 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45 잡담 티켓값..미쳤네 16 01.31 1013
1144 스퀘어 따나 짹 12 01.30 492
1143 잡담 헐 덬들아 우리 완전체 컴백 있나바??????? (아니래~!) 27 01.28 1437
1142 스퀘어 [📢] 아스트로 윤산하 코로나19 확진 관련 안내 15 01.08 976
1141 스퀘어 [📢] 아스트로 윤산하 컨디션 난조로 인한 스케줄 연기 안내 11 01.08 928
1140 스퀘어 은우 인별 11 01.05 777
1139 잡담 나 너무 속 시원해 덬들아 14 22.12.30 1257
1138 잡담 덬드라ㅠㅠㅠㅠㅠ 13 22.12.30 1159
1137 스퀘어 판타지오, 차은우 포함 아스트로 4인과 재계약 “라키는 협의 중”[공식] 12 22.12.30 1527
1136 잡담 헐 빈이 다음주 호적메이트 11 22.12.27 777
1135 잡담 아 판타지오 진심 뭐 이딴 회사가 다있냐 13 22.12.18 1910
1134 잡담 가요대제전에 문빈&산하(ASTRO)!!!!!!! 13 22.12.15 1044
1133 스퀘어 2023년 엘르 1월호 커버 스타 #차은우 11 22.12.14 581
1132 스퀘어 MOONBIN&SANHA(ASTRO) 3rd Mini Album <INCENSE> Concept Photo IMPURE ver. ⚗-문빈 15 22.12.08 863
1131 잡담 자꾸 마플쓰기 싫은데 아스트로라는 그룹을 좋아하는 입장에선 너무 지친다 28 22.12.08 1907
1130 잡담 가요대전 라인업에도 없나보다 15 22.12.07 1287
1129 잡담 독방에 자꾸 안좋은말 하기 싫은데 11 22.12.04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