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onair (.゚ー゚) 켄다마 갖고 있으면 텐션이 올라요 이거 위험한가요?
34 1
2021.10.17 22:25
34 1

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8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8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0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7 15.02.16 385만
공지 알림/결과 ★☆2021 ARAFES in THEQOO (람카테배 더쿠페스) 투표글[지금부터 투표시작]☆★ 71 10.10 1650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216 18.12.02 1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42450 잡담 엌ㅋㅋㅋ 아카시상 쥰이랑 뒷이야기 대폭로 ㅋㅋ 1 07:24 195
1642449 스퀘어 영상) 211127 5x20필름무대인사 ws 쇼 3 07:17 162
1642448 잡담 마루사타 쥰 영상 1 07:12 105
1642447 알림/결과 람출첵) 11월 마지막 주말! 토요일의 출석체크!!!!! 7 06:29 74
1642446 스퀘어 211126 아라시로부터의 특별메시지(영화전국상영&사토시💙생일) 파미영상+자막 47 03:14 434
1642445 스퀘어 쇼군 무대인사 신문기사 3 02:46 179
1642444 스퀘어 소년대 Playzone 1999년 Goodbye & Hello 오노 MA유닛 밀녹🚂 14 02:06 189
1642443 잡담 오노, 멤버 밀녹 재기차했어! 2 02:01 131
1642442 잡담 CUT 도착해서 찍어보았다 4 01:17 194
1642441 잡담 하야시 쇼타군이 웹에 오노 생축했었나봐 4 01:14 191
1642440 잡담 럽콘 기차 가능할까,,,,? 01:07 48
1642439 잡담 덬들아~ 나 배송신청서작성하는데.. 도와줘 ㅠㅠ (해결) 고마워!!! 4 01:01 64
1642438 잡담 아라시 노래 하나만 찾아줄수 있을까ㅠㅠㅠ 26 00:48 233
1642437 잡담 혹시 아라지오 모델즈꺼 재기차 부탁해도 될까ㅠㅠ 3 00:48 81
1642436 잡담 담주 7화 스토리 보면 담주 유우 엄마 사건 움직이긴 할듯.. 4 00:34 66
1642435 onair 헐 ㅠㅠ 레코맨 시즈카나요루니 틀어줬오 4 00:27 68
1642434 잡담 유우 이거 고젠사마 순한맛 버전 같지 않아?? 2 00:25 173
1642433 잡담 아니 유우가 재미없어보여서 간보다가 찬거 아니었나 보험팔이... 4 00:24 87
1642432 잡담 보험녀 뻔뻔한거 아니냐고!!!! 1 00:21 52
1642431 잡담 난 유우는 시마상이랑 잘됐음 좋겠어 4 00:18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