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라뷰 다녀와써! (ㅅㅍ
250 18
2022.01.15 12:17
250 18
미디어 촬영 다 있었구
뒤에 포토세션까지 포함해서 30분정도 한거같아
착장 그런 건 어차피 사진 영상 뜰테니까 그냥 간단 후기!


사회자 분이 출연진 분들한테 질문하고 그런 시간 하다가 갑자기 스크린 봐달라면서 쥬니한테 서프라이즈로 시즌1,2 출연자 분들이 쥬니한테 영상편지 찍은거 틀어주셨는데 쥬니 칭찬 일색이라 너무 훈훈했어😊 물론(?) 쥬니는 정말 기쁘지만 눈물은 나지 않는다고ㅋㅋㅋ 하면서 나중에 집가서 이거 보면서 술마신다고 영상 달라고 하구 ㅎㅎㅎㅎ

관객들 배경으로 객석 내려가서 포토세션 했는데 막판에는 가까이 계신 분들이랑 살짝 육성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거 보고 부러웠지만 넘나 따뜻했다😭💜 그리고 끝까지 물론 화면 향해서 객석 향해서 여기저기 따수운 눈길 주고 갔어😭💜

2차는 일정상 못봐서 넘 아쉽지만ㅠㅠㅠ 1차라도 봐서 행복하다!!!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사이트 접속시 브라우저 확인 문구가 뜹니다. 05.02 25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6.2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105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18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68 15.02.16 441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217 18.12.02 1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813 잡담 헐 ㅠㅠ 지금 니노 봤어 ㅠㅠ 36 08:41 622
4812 잡담 [충격] 니노미야 " 사실 켄다마 안 좋아해 " (가짜임, 드립임!!!!!!!!!!!!!!!!) 20 05.17 330
4811 잡담 우에시마상… 28 05.11 757
4810 잡담 THE TIME 니노 21 05.05 356
4809 잡담 라디오에서 약속 잡는 쇼와 수요일엔 말타는 쥬니❤️💜.txt 18 04.27 624
4808 잡담 아라지오 커버 만들어봤는데 16 04.27 359
4807 잡담 다들 람덬 몇년차야??? 24 04.26 328
4806 잡담 24시간 영상 땄는데 이거 올려도 되는 건가...???(댓에 영상, 기차 추가) 33 04.24 632
4805 잡담 헐 마사키 사파리잡지 대박이네 미쳤어 도랐맨 오마이갓 호들갑\(//∇//)\!!!(≧∇≦) 18 04.22 452
4804 잡담 스포고 자시고 투샷을 쓰고 싶었던 스탭들 17 04.21 554
4803 잡담 ㅇㄹㅅ) 엄마 돌아가신지 일주일인데 19 04.18 707
4802 잡담 덬들아 요즘 듣는 아라시노래 쓰고가자! 17 04.14 251
4801 잡담 람덬들 안녕ㅎㅎ! 어제 입덕한 뉴비 인사하러 왔어🤗 16 04.12 498
4800 잡담 니노 앨범자켓 30 04.12 1052
4799 잡담 밧쨩 얼마 전에도 쇼짱 팬티 샀나봐ㅋㅋㅋㅋ 19 04.09 724
4798 잡담 헐 니노 커버앨범 나온대!!!!!! 16 04.08 458
4797 잡담 안녕하십니까!!!! 신입이 람테 선생님들께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24 04.06 324
4796 스퀘어 220406 anan 니노 zip 22 04.06 743
4795 잡담 ㄷㄷ님 무슨 일 있었던거야? 18 04.05 1350
4794 잡담 잡지 나눔하고 싶은데 더쿠는 직거래 안되지 ?ㅠㅠㅠㅠ 18 04.02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