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ㅇㄹㅅ...덬들이라면 망원경 뭘로 살래....?ㅠㅠㅠㅠ
324 1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3741410
2018.10.17 12:43
324 15

큰 돈은 무리일 것 같고 일본에서 구매하기도 어려울 것 같아서 그냥 한국에서 구매해가려고 해ㅠㅠㅠㅠ

삿포로돔이고, 고민하고 있는 건 


나시카 SPRIT 20x50 ZCF vs 오츠카 SKY 10x25 CF


야ㅠㅠㅠㅠㅠㅠ

덬들이라면 뭐 살 것 같아?ㅠㅠㅠㅠㅠㅠ

가격은 오츠카가 더 싸고 얼굴 잘 보이는 건 나시카가 더 잘 보인다는데

이거 다 한국 공연장 기준이라고 그래서 잘 모르겠네ㅠㅠㅠㅠㅠㅠ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뺑반》 시사회 당첨자 발표!! (1/23 水 연락마감) 326 01.20 1.5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1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5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19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4 16.06.07 308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0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58 15.02.16 151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未完」 136 18.12.02 1.8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예능 추천 목록 184 18.07.11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0658 잡담 공부책상 옆에 이러고 장식해두니까 1 12:17 28
990657 잡담 2년만에 하는 리다 만들어 보자 7 12:13 56
990656 잡담 나두 챰 다 모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1 12:11 51
990655 스퀘어 검찰측죄인 메이킹영상 일부 공개!!!!! 5 12:06 113
990654 잡담 요미우리왔다!!!ㅠㅠㅠㅠㅠ 3 12:01 43
990653 후기 시야가레 나온 탄탄면+크레이프 브륄레+로스트비프동 후기 4 11:59 96
990652 잡담 헐 덬들아 나 엔투 붙었어.....말도 안돼 2 11:58 95
990651 잡담 아...마사키랑 전화통화하는 꿈 꾸고있었는데 깼어....... 4 11:57 54
990650 잡담 람덬들 교환할때 대표님들 광고하는 물품 넣어주는거 너무 귀여워 2 11:56 64
990649 잡담 맛점❤ 3 11:52 17
990648 잡담 이번에 요미우리 1월이랑 후쿠오카챰 교환해서 메구리즘이랑 같이 받은 덬 있니? 11:20 161
990647 잡담 대행한거 왔다!!!! 하지만.... 6 11:18 305
990646 잡담 어제 챰 도쿄<-> 오사카 교환글에 댓글 달아준 덬아 글 확인 좀 해줘!!! 11:18 29
990645 잡담 나라타주 개봉하고 얼마 안있고 포스터대란일어났짢아, 1 11:17 206
990644 잡담 덕질을 하는데도 왜 청해가 48을 못넘니.... 2 11:08 134
990643 잡담 나라타쥬 포카중에 6 11:07 173
990642 잡담 안라시tmiㅡ와 ...나 진짜 팔랑귀인가봐 다들 젤피티 얘기하니까 왠지 다시 보구 싶다 ㅋㅋ 1 11:05 120
990641 잡담 검찰측죄인은 왜 수입안하냐 ㅑㅑㅑㅑㅑㅑ 6 11:04 104
990640 교환 나덬:도쿄챰 or 오사카챰 or 12월요미우리 or 1월요미우리 <---> 너덬:언타이틀 넥스트랩(색깔 아무거나) 11:03 13
990639 잡담 루/믹스미/디어는 언제 일할까 4 10:59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