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 밧짱이 레코멘에서 읽은 책 (22.01.22)
218 2
2022.01.22 00:14
218 2

レフトハンド・ブラザーフッド (상, 하권)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80633960 (상)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80633961 (하)

이건 원서만 있음 ㅠㅠ


모방범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967905 (원서, 1권)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5722163 (번역본, 1권)


모방범 개정되서 다시 나왔나 보다 원작은 5권으로 ㅇㄹㄷ에 있고

개정판은 3권까지 밖에 없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사이트 접속시 브라우저 확인 문구가 뜹니다. 05.02 31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6.2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106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18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70 15.02.16 442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217 18.12.02 1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55780 스퀘어 인생퀴즈 Tㅂㅓ 버전 🚂 2 17:52 9
1655779 잡담 인생퀴즈 일반인 분들도 진짜 유쾌하심 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전화도 오고 ㅋㅋㅋㅋㅋㅋ 2 17:31 24
1655778 잡담 인생퀴즈 넘 잼나다 ㅋㅋㅋㅋㅋㅋ 2 17:26 28
1655777 알림/결과 일본 아사히TV LIVE 아이바 마나부 (18:00~ 3 17:20 14
1655776 스퀘어 STAGE SQUARE 표지 아이바 마사키 폰배경 5 17:17 40
1655775 onair 근데 아이바어깨 내가 잘못본거야? ㅠㅠ 8 17:17 56
1655774 잡담 아니 젤 핵심을 쬐끔 보여줬에 그러니까 또 해야 함 2 17:16 14
1655773 onair 방덬 고마워! 17:14 2
1655772 onair 방덬 고마워!! 17:13 2
1655771 onair 좀 쉬다가 마나부 보면 되겠당 17:13 2
1655770 onair 방덬 고마우ㅜ!! 17:13 3
1655769 onair 방덬 고마워!! 💚💚💚💚💚 17:13 3
1655768 onair 방덬 고마워! 17:13 4
1655767 onair 아플락 씨엠!! 쇼짱!! 17:13 2
1655766 onair 방덬 고마워!! 17:13 2
1655765 onair 끝이넹 또 해줬음 좋게따 8ㅅ8 17:13 5
1655764 onair 방덬 고마워!!!!! 17:13 2
1655763 onair 아 잼났다 ㅋㅋㅋㅋㅋ 17:13 3
1655762 onair 방덬 고마워!! 17:13 3
1655761 onair 뜨겁다구 ㅋㅋㅋㅋㅋ 17:1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