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와 ㅅㅂ 전시회굿즈 배송받음 ㅅㅂ!!!!!!!!!!
128 1
2021.04.21 15:22
128 1
12월 말쯤에 주문했음 ㅇㅇ
버스포함!!

악!!!!!!!!


드!!!!! 디!!!! 어!!!!!!!!!!



개좋아 𝙎𝙄𝘽𝘼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이아름답다 진짜
배대지 결제요청만 기다리는중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 회지랑 생일카드랑 묶어서 다같이 받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행복해 진짜 존버는 승리한다ㅠㅠ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7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2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9 15.02.16 330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213 18.12.02 1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23987 잡담 네이버 너네 놀지마💢😠 내 네페 주고 놀아✊✊ 1 20:09 34
1623986 잡담 ㅇㅎㄴㅅ 도록 1권은 배송비 얼마야? 2 20:03 30
1623985 잡담 덬들 혹시 초록창이벤트 돈 들어왔닙??? 14 19:17 152
1623984 스퀘어 210507 동물원 유튜브 기차 5 19:17 62
1623983 잡담 ㅇㄹㅅ오늘 미세먼지 심하긴 한가보다.... 2 18:48 138
1623982 잡담 ㅌㅇㅌ하는 덬들아 빨리 이거 확인해봐ㅜㅜㅜㅜㅜㅜ 2 18:44 206
1623981 잡담 밑에. 가방하니 생각나는 내가 본 가방 2 18:40 97
1623980 잡담 중증인듯 ..만화 주인공이 니노로 보여 8 18:35 130
1623979 잡담 하 도록 쇼쨩 사진 개조아...(사진있음) 3 18:25 192
1623978 나눔 아라시 비공인형 🍿팝콘맨🍿나눔왔어요~ 83 18:22 240
1623977 잡담 방금 버스정류장에서 파바퉨미니가방맨분 봤어 ㅁㅊ 1 18:09 140
1623976 교환 낰낰 타덬인데욥..!! 17:59 184
1623975 잡담 전 여자친구가 결혼하는데 잊지못하는 연기 3 17:46 261
1623974 스퀘어 210507 네메시스 마로인터뷰 3탄 2 16:54 91
1623973 잡담 도록 2권 ㅇㅎㄴㅅ 더빠른 24270원 3 16:51 136
1623972 잡담 웃는거 텐시짱 ㅠㅠㅠㅠㅠ 3 16:49 165
1623971 잡담 들어와서 순간 도록이 뭐지? 이생각 했다ㅜㅜㅜㅜㅜㅜㅜ 1 16:19 129
1623970 잡담 헐 도록 주문함거 친구집으로 시킨줄알앗더니 3 16:08 186
1623969 잡담 아니 람테에 도록 조금씩 올라오는거 다 보고 있는데 1 15:45 150
1623968 잡담 전람회때 도록샀는데 그때까지 어케참지 1 15:43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