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모시코미 이거 왜 이렇게 뜨는거야??
318 7
2019.10.21 16:09
318 7
https://img.theqoo.net/qiDSc
나도 모시코미 하고 싶은데 왜 이렇게 떠...? ㅠㅠㅠㅠㅠ

나 처음 지원해 보는 건데.. 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1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14 - 번인방지 모드 기능 추가] 05.21 1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8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공지 알림/결과 💖 아라시 결방 및 스케줄 캘린더 < 191117 UP! > 💖 98 04.12 3.9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189 18.12.02 8.6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예능 추천 목록 191 18.07.11 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63081 잡담 쇼하요♥ 1 07:14 16
1263080 잡담 아 답답해 미치겟다ㅠㅠ 1 06:25 184
1263079 잡담 ㅇㄹㅅ 지금 해야할일 때문에 못자는 덬들 있니? 12 02:14 253
1263078 잡담 2000년도에 방송기획으로 준토시가 1월 1일에 태어난 애기 만나러갔는데 3 02:00 302
1263077 잡담 오랜만에 써클듣고싶어서 찾아도없는거야 몇달전 에스디카드날려서 없어진것도 모르고... 2 01:46 166
1263076 잡담 사주어플로 아라시랑 궁합 01:36 162
1263075 잡담 ㅇㄹㅅ 눈물나 녹음 날려버렸어ㅜㅜ 3 01:21 260
1263074 잡담 ㅇㄹㅅ 나 장하다 ㅋㅋㅋ 5 01:15 197
1263073 잡담 우리집 티비에도 아라시있다! 3 01:10 333
1263072 교환 5x20 포토세트 쇼 + 라플찌라시(일) +샵사ㅡㅡㅡ 미키키링 쇼 또는 노리타케 아크릴 키링 01:02 66
1263071 잡담 ㅇㄽ ) 와 과제 언제하지 4 00:54 105
1263070 잡담 세상에서 제일 귀찮은건 2 00:53 146
1263069 잡담 ㅁㅊ 마사키 이거 존나 귀여워ㅓㅓㅓ!!!!!!!!! 3 00:42 283
1263068 스퀘어 오늘의 제로 쇼꿍 7 00:35 386
1263067 잡담 ㅇㄹㅅ나도 삿포로에서 찍은 사진 몇장 (약스압) 5 00:31 331
1263066 잡담 공부하기 싫어서 5 00:27 247
1263065 잡담 랜덤재생으로 노래 듣다 아이오사케베 나왔는데... 3 00:27 226
1263064 잡담 나 제일 최근 리뉴얼된 제로부터 안봤는데 3 00:27 238
1263063 잡담 람야스미! 5 00:21 39
1263062 잡담 끄덕하는거 개귀엽넹 7 00:20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