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스퀘어 190718 vs 엠피포
1,068 48
2019.07.19 00:25
1,068 48

원본 ㄷ언니파일

인코딩 나덬

혹시 터지면 재기차는 알아서..

댓글 4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8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206 18.12.02 12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예능 추천 목록 204 18.07.11 8.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53310 잡담 담백한 리다 목소리 넘 좋다ㅠㅠ 03:53 5
1453309 잡담 새벽에 올리고 사라지는 백업용으로 쓰고있는 ㅂㅇㄷ 안썰린거 정리 03:52 17
1453308 잡담 쥰이 시타하모 좋아하는 덬들 알비데어 메이킹도 봐봐 03:44 72
1453307 잡담 혹시 나마아라시 람테레귤러 ㅂㅇㄷ에 있어? 2 03:33 39
1453306 잡담 메이킹 좋다 ㅠㅠㅠㅠㅠ 1 03:22 51
1453305 잡담 아니 메이킹 보고왔는데 리닼ㅋㅋㅋㅋㅠ 세상 감미롭게 부르다 레코딩 끝나니까 1 03:14 70
1453304 스퀘어 200810 뉴스제로 쇼컷 TS & MKV ㄱㄱㄷㄹㅇㅂ (업로드 완료) 5 03:11 42
1453303 잡담 ㄴㅍ 썸네일 추출?다운?하는 방법 아는 덬 있어? 2 02:57 88
1453302 잡담 ㅇㄹㅅ 열잠방 오슷 들으면.. 그냥 내가 모든 문제를 다 파악하고 있는 에노못 된 거 같이 갑자기 똑똑해진 기분듦 3 02:46 52
1453301 잡담 새삼 니노 음역대 높다 3 02:44 75
1453300 잡담 레코딩 영상 쇼 음색도 음색인데 웃음소리 미쳤지않냐ㅠㅠ 3 02:41 40
1453299 잡담 진짐 잘컸다...뽀시래기... 5 02:40 125
1453298 잡담 덬들아 힙합부기처럼 자존감 뽕차는 그런노래 추천해줘 6 02:35 73
1453297 잡담 9시부터 미스터븨에스2편->칸잼쥬니->메이킹영상 달렸다.. 1 02:32 46
1453296 잡담 잇츠 온리 스마일 니노 목소리 실화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02:30 49
1453295 잡담 스마일 메이킹에서 마사키 겉옷이 있었다가 없었다가 4 02:28 84
1453294 잡담 세상을 밝힐 쇼람쥐 6 02:28 105
1453293 잡담 쇼짱 소레~ 할 때 sole 하는 발음 좋지 않니 1 02:28 66
1453292 잡담 도대체 오레노치바에서 5 02:25 78
1453291 잡담 얼굴합체 팬아트 보고갈 덬?? 3 02:21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