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방송날짜좀 물어볼게!
347 4
2019.07.18 02:54
347 4
https://img.theqoo.net/GCEyd

이건데! 갑자기 넘 보고싶은데 외장하드를 뒤지려니깐 앞이깜깜하다
도와줘!항상고마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8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206 18.12.02 12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예능 추천 목록 204 18.07.11 8.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53304 잡담 메이킹 좋다 ㅠㅠㅠㅠㅠ 1 03:22 38
1453303 잡담 아니 메이킹 보고왔는데 리닼ㅋㅋㅋㅋㅠ 세상 감미롭게 부르다 레코딩 끝나니까 1 03:14 49
1453302 스퀘어 200810 뉴스제로 쇼컷 TS & MKV ㄱㄱㄷㄹㅇㅂ (업로드 완료) 4 03:11 32
1453301 잡담 ㄴㅍ 썸네일 추출?다운?하는 방법 아는 덬 있어? 2 02:57 73
1453300 잡담 ㅇㄹㅅ 열잠방 오슷 들으면.. 그냥 내가 모든 문제를 다 파악하고 있는 에노못 된 거 같이 갑자기 똑똑해진 기분듦 3 02:46 49
1453299 잡담 새삼 니노 음역대 높다 3 02:44 65
1453298 잡담 레코딩 영상 쇼 음색도 음색인데 웃음소리 미쳤지않냐ㅠㅠ 3 02:41 38
1453297 잡담 진짐 잘컸다...뽀시래기... 5 02:40 113
1453296 잡담 덬들아 힙합부기처럼 자존감 뽕차는 그런노래 추천해줘 6 02:35 69
1453295 잡담 9시부터 미스터븨에스2편->칸잼쥬니->메이킹영상 달렸다.. 1 02:32 45
1453294 잡담 잇츠 온리 스마일 니노 목소리 실화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02:30 45
1453293 잡담 스마일 메이킹에서 마사키 겉옷이 있었다가 없었다가 4 02:28 80
1453292 잡담 세상을 밝힐 쇼람쥐 6 02:28 91
1453291 잡담 쇼짱 소레~ 할 때 sole 하는 발음 좋지 않니 1 02:28 63
1453290 잡담 도대체 오레노치바에서 5 02:25 76
1453289 잡담 얼굴합체 팬아트 보고갈 덬?? 3 02:21 77
1453288 잡담 니노 스탭이랑 키가 핏따리 라면서 큰소리 낼수 있어 하는거 귀여워 ㅋㅋㅋ 4 02:21 72
1453287 잡담 역시 우리 막내 장꾸쥰 1 02:19 46
1453286 잡담 해ㅠㅠ결 이짤 어디 잡지인지 알수있을까ㅠㅠㅠ 작년같은데 3 02:17 97
1453285 잡담 니노 고음 잇츠온리스마일 존나 좋다 2 02:17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