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6월 말 와쿠와쿠 기간에
269 6
2019.05.23 21:14
269 6
태풍 안왔으면... 일본이라 불안하다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07 16.06.07 45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1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1 15.02.16 197만
공지 알림/결과 ⭐ 아라시 결방 및 스케줄 캘린더 < 9월 : 190918 UP! > ⭐ 82 04.12 2.8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182 18.12.02 7.5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예능 추천 목록 191 18.07.11 5.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28867 잡담 일은 아라시가 하는데 지가 돈 버는건 무슨심보냐ㅋㅋㅋㅋㅋㅋㅋ 13:48 10
1228866 잡담 ノノ`∀´ル 때때로 바보 취급하지 마 13:48 23
1228865 스퀘어 9/22 10:05~10:48 NHK 「21人の輪~二十歳になった子どもたち~」 - 마사키 나레이션 13:39 28
1228864 잡담 전에 마사키 뭐 후쿠시마보냈니 뭐니 말나왔었자나 ! 그거 아니얌! 5 13:37 128
1228863 잡담 2x년 팬질헀다면서 8 13:33 179
1228862 잡담 일단 w에 판권사간 드라마 올렸다고 문의하고 옴... ㅎㅅㅎ 3 13:30 119
1228861 잡담 헐..... 내유튭에 갑자기 자주 뜨던데 13:29 72
1228860 잡담 3. 무명의 더쿠 09:54 이제껏 유튜브로 돈 번 채널들 존많일텐데 (그걸로 유입 엄청 늘었고) 얘만 드잡이 하는 것도 좀 웃김ㅋㅋㅋ 자막 불펌이랑 괘씸하다지만 수익창출만으로는....? 19 13:27 219
1228859 잡담 쇼시 (`・3・´) 3 13:25 46
1228858 잡담 비오니까 하야마센세 생각나 3 13:25 29
1228857 잡담 걔 광고 없앤 거 맞아? 5 13:23 173
1228856 잡담 ㅇㅌ 알못 질문 7 13:20 96
1228855 잡담 알라딘에서 액트 산 덬들 다들 받았니? 2 13:19 40
1228854 잡담 오사카콘 에어서울 99000원이길래 지르고왔다ㄷㄷㄷ 6 13:19 120
1228853 잡담 자막 불펌은 그렇다치고 난 아라시로 돈 버는게 제일 빡침ㅋㅋㅋ 5 13:15 127
1228852 잡담 ㅈㅁㅋㅍ에 공지NEW떠서 눌러보면 아직 새글없긴한데 1 13:14 107
1228851 잡담 저런것도 팬이라고 웅앵웅하는거 진짜 극혐이다 4 13:12 88
1228850 잡담 인코딩하고 편집 본인이 했다고 자기거인건 대체 뭔논리야 5 13:11 85
1228849 잡담 네이버는 수익창출이안되요 6 12:58 292
1228848 잡담 판권 사간 채널에서 꼭 소송걸면 좋겠다 4 12:57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