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라플라스 팜플렛 벌써 설랜다....
274 2
2019.03.22 05:03
274 2
교수님ㅠㅠ사랑해요ㅠㅠㅠㅜ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0 16.06.07 39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2 15.02.16 180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5x20 All the BEST!! 1999-2019」정리글 ※06.01 UP!※ 49 05.03 1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WAKU-WAKU 2019 ! 💕 6월 달력 & 결방 일정 💕 64 04.12 1.1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176 18.12.02 5.8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예능 추천 목록 188 18.07.11 4.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49570 온에어 신청곡 있어ㅓ!! 03:50 9
1149569 온에어 !!! 티꾸쏘쏘! 티꾸쏘쏘!!!!! 티꾸티꾸쏘쏘!! 03:49 9
1149568 온에어 파즈도라가 스키데스 03:42 20
1149567 온에어 선곡이 괜찮은지 모르겠다(*´﹃`*) 혹시나 신청곡 있는 덬들은 언제든 신청해줘! 03:27 28
1149566 잡담 혹시나 와쿠와쿠학교 굿즈 계산 필요한 덬들 이거이거 참고! 03:20 72
1149565 온에어 스카이 어게인에서 투더샤인~~~~~ 하는 쇼 고음 애드립 진짜 쩐다고ㅠㅠㅠㅠㅠㅠ 02:41 23
1149564 잡담 덬들아 후타리노키넨비에서 쇼쨩 랩 꼭꼭 들어봐ㅠㅠㅠㅠㅠ 1 02:28 46
1149563 온에어 후타리노키넨비 쇼쨩 랩 존좋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02:26 23
1149562 온에어 노래 존좋... 02:14 14
1149561 잡담 오랜만에 무제콘 팜플렛 보는데ㅋㅋㅋㅋ 2 02:12 98
1149560 잡담 ㅠㅠㅠㅠㅠㅠㅠㅠ밑에 덬이 티비가이드 알파 올려준거 보고 결국 고민하던 거 질렀다... 2 02:12 47
1149559 온에어 음방덬 고마오 ㅠㅠ 이제 자러갈게 ㅠㅠ 02:04 22
1149558 잡담 티비가이드 알파 진짜 내 취향 왜 이렇게 제대로 저격해주지...???? 2 01:56 164
1149557 온에어 덬들아 지금 나오는 곡 제목 뭐니? 2 01:53 31
1149556 잡담 ㅇㅅ24 질문 3 01:48 82
1149555 잡담 ㅇㄹㅅ 덬들 혹시 ㄴㅇㅂ 웹툰 중에서 우ㅣ장불ㄹㅠㄴ 봐?? 2 01:47 124
1149554 온에어 작업중인데 이 노래 들으니까 힘난다 ㅠ 01:44 19
1149553 잡담 ㅇㄹㅅ) 콘프로스트 VS 육개장 사발면 8 01:40 77
1149552 잡담 오오미야 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 1 01:38 117
1149551 잡담 마츠준 이때 너무 대박이다 4 01:31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