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ㅎㅎㅎㅎ난지금부터 오늘은 안녕 보려구 한다
82 10
2020.06.03 02:28
82 10

별일없기를 빌어줘....!!!

그럼 안녕 요시 홧팅....!!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83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6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17 15.02.16 260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206 18.12.02 11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예능 추천 목록 202 18.07.11 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35637 잡담 음식에 쨩즈케 하는 아이바 3 12:55 95
1035636 잡담 오 ㅇㅎㄴㅅ 내 전시회 버스 드뎌 국내 들어왔다 2 12:55 58
1035635 잡담 ㅇㄹㅅ만 보면 아라시 끄덕끄덕 이러면서 글 보는데 3 12:50 95
1035634 잡담 개미는 (뚠뚠) 3 12:43 89
1035633 잡담 진짜 들을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어데이하고 원럽은 리본이 너무 좋음 3 12:43 66
1035632 잡담 존버..... 2 12:41 131
1035631 잡담 ㅇㄹㅅ 돈이란... 3 12:39 151
1035630 잡담 근데 너네 그거 알아? 너무 귀여운걸 보면 기억을 잃어버린대 ㅋㅋ 6 12:38 161
1035629 잡담 체조덬에게 2 12:32 72
1035628 잡담 헐 얘들아‼️‼️‼️‼️‼️‼️‼️‼️‼️‼️ 19 12:31 365
1035627 잡담 나도 지금 분량 2배에 삼만엔정도 해도 샀을그야... 2 12:29 123
1035626 잡담 아니 ㅁㅊㅋㅋ어떤 해외덬이 니노가올렸던 스토리보고ㅋㅋ 8 12:28 210
1035625 잡담 아이바시💚 4 12:24 55
1035624 잡담 ㅇㄹㅅ tmi지만 아래 여권 얘기가 나와서... 8 12:24 218
1035623 잡담 ㅈㅇ에서 쇼짱 야카이에서 요리한거 모음집 봤는데 졸귘ㅋㅋㅋ 1 12:21 59
1035622 잡담 근데 새삼 대표님들 뭐 많이 준비했었구나 싶다ㅠㅠ 2 12:21 89
1035621 잡담 파미가입 잘못해서 잘못될까 무서워 못하던 나 김무묭이 새벽부로 가입완료 했다ㅠㅠㅠㅠㅠ 2 12:19 78
1035620 잡담 사진집 혹시 한정이야...? 3 12:17 201
1035619 잡담 내기준 람테에서 제일 많이 쓰이는짤 3 12:14 182
1035618 잡담 콘서트 블레는 언제나오려나 1 12:12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