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왕자 캐릭터로 스티커 만들어봤어!!!
197 14
2021.05.15 20:36
197 14
https://img.theqoo.net/LmMbS

아라페스 왕자 캐릭터 표정 별로 캡처하고
얼굴만 따서 다이어리나 이런 데에 쓰려고 스티커 만들어봤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별 건 아니지만 이것도 나눔 하면 받을 덬들 있을까?!
있으면 해볼까 해서...!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0 15.02.16 343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213 18.12.02 1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1494 잡담 띵띵똥띵 똥띵똥띵 똥똥띵똥📞 11:24 28
1091493 잡담 벨소리 미변 지분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1:18 30
1091492 잡담 아아 벨소리 현황조사가 있겟습니다 25 10:59 103
1091491 잡담 쥰보싶...🥺 2 09:52 46
1091490 잡담 어제영상제목 1억회돌파감사로 바뀌어있다..!! 8 09:07 139
1091489 잡담 큐큐큐 가방 보니까 생각나는 4 08:52 70
1091488 잡담 ㅇㄹㅅ인데 이제 슬슬 복숭아 철인가봐! 4 08:50 75
1091487 잡담 뮤직데이 잡지 1 08:06 39
1091486 잡담 오노하요💙 8 07:03 55
1091485 잡담 세카무즈는 특전이 90분메이킹 하나만 든거얌? 딥디블레 똑같고 04:29 73
1091484 잡담 큐큐 감독님 토트백 진짜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보라색 토트백도 나오나봐💜 5 00:44 340
1091483 잡담 혹시 귀탐 자체자막아닌거라도 없을까??ㅠㅠ 7 00:04 333
1091482 잡담 방덬 고마워❤❤❤❤❤ 06.21 20
1091481 잡담 ㅇㄹㅅ) 혹시 왓챠 tv로 연결해서 보는 덬 잇뉘...? (해결해써 고마워ㅜㅜ) 6 06.21 189
1091480 잡담 요즘 근데 제로 어디서 봐?? 3 06.21 194
1091479 잡담 보쿠자카 작가님??? 공트 보는 재미가 쏠쏠 1 06.21 69
1091478 잡담 헐 덬들 미소의 세상에 나오는 미소 원래 이름 뭔지 알아? 2 06.21 181
1091477 잡담 정말 사랑이 넘치는 람테 ㅠㅠ 2 06.21 102
1091476 잡담 오늘 하드에 불을 좀 지펴볼까나 16 06.21 194
1091475 잡담 근데 우리 판권 팔린것중에 3 06.21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