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못보고 있는데 온에어만 봐도 뉴스내용이 지랄이구나^^
136 1
2019.08.25 16:57
136 1
미친놈들ㅡㅡ 독도는 우리땅이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13 16.06.07 45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20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1 15.02.16 198만
공지 알림/결과 ⭐ 아라시 결방 및 스케줄 캘린더 < 9월 : 190923 UP! > ⭐ 82 04.12 2.9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を信じます 183 18.12.02 7.6만
공지 알림/결과 ARASHI 예능 추천 목록 191 18.07.11 5.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2053 잡담 vs아라시 클리프클라임 래벨업 했을 때 리다가 03:51 108
982052 잡담 안자는덬 푸처핸접! 8 02:59 81
982051 잡담 우리 이번에 클립집 블루레이=디비디야? 5 02:36 123
982050 잡담 파미질문! 5 02:25 83
982049 잡담 좀 안라시. 전참지볼때마다 우리 애들도 보고싶다- 1 02:16 93
982048 잡담 예능 추천받아요ㅠㅠ 3 01:45 83
982047 잡담 덬들아 혹시 예능말구 필모같은건 ㅈㅇ검색으루 찾을 수 있는거니...?! 4 01:45 114
982046 잡담 ㅇㄹㅅ) 도대체 기차 받을때마다 오류뜨는건 뭘까ㅠㅠㅠㅠㅠㅠ 5 01:41 120
982045 잡담 아라시 전원 흡연자라는거 처음 알았을때 진짜 놀랐는데 ㅋㅋ 4 01:41 358
982044 잡담 와...드디어 찾았다 제목 ㅠㅠㅠ 3 00:57 276
982043 잡담 아이바 체지방 방송에서 나온적 있어?? 1 00:54 265
982042 잡담 덬들아 우리 아라페스 했을 때 2 00:44 171
982041 잡담 ㅇㄹㅅ인데 언제부턴가 착한거=호구가 된 거 같아서 맘이 아프다 6 00:38 288
982040 잡담 람야스미~ 3 00:26 39
982039 잡담 송포유무대 보는데 1 00:21 124
982038 잡담 지방덬인 나를 위해 알려줄 텐시덬 ㅠㅠ 10 00:15 351
982037 잡담 ㄷㄷ럭비 쇼쨩 직찍 보는데 머리 왤케작아 쇼꿍... 5 00:03 347
982036 잡담 다이어트 하려고 배경 설정... 4 09.22 381
982035 잡담 이 부채 근데 진짜 5명 다 있었음 좋겠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쇼짱 몸매 머냐구 ㅠㅠㅠㅠ 4 09.22 559
982034 잡담 안녕? 타덬인데 티비지,아라시분철 원하는 덬이 있을까해서 찾아왔어.. 66 09.22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