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애니 추천받고 싶어서 왔어!
481 10
2020.01.24 04:43
481 10
귀멸의칼날 재밌게봤고 리제로 진격거 같은류 좋아해 sf나 로봇쪽은 좀 취향 아닌거같아
약속의네버랜드도 괜찮았어
좀 남주 구르는거도 좋아하고 세계관 음침한거도 좋음

스포츠 잘안보긴하는데 오오후리나 하이큐 같은건 좋아해
학원물 좋아해 그런데 로맨스보다 아에 노자키군이나 카구야상 오란고교 같은류 좋아하는듯..? 매력있는 등장인물 많이 나오고 연애 나오긴해도 다른 내용도 많은?

방학전에 볼거라 잔뜩 추천해조..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연기장인들 총출동! 신혜선x배종옥의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무대인사 시사회 290 02.18 5293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아카데미가 선택한 최고의 음악영화 25주년 기념 재개봉! 《샤인》➖예매권➖ 증정 832 02.14 3.4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5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1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 16.05.21 47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5 15.02.16 220만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4 15.06.02 4.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05325 잡담 포켓몬 입덬해서 보는중인데 너무 재밌어ㅜㅜ 3 02:29 46
405324 잡담 귀엽거나 힐링할 수 있는 애니 추천받을 수 있을까 4 02:27 56
405323 잡담 군사이 10권(ㅅㅍ 1 02.18 54
405322 잡담 너네도 취향 뿌셔뿌셔한 여캐 있음? 2 02.18 94
405321 잡담 모리 카오루 진짜 디테일하게 꼼꼼하게 그리는 솜씨 대박인 것 같음 1 02.18 151
405320 나눔 유희왕 굿즈나눔(착불) 02.18 85
405319 잡담 사패콜라보 간잽이 그만하고 그냥 올려주면 안될까 1 02.18 65
405318 잡담 카게야마 시라토리자와 떨어진거 공부 땜에 그런거야?? 3 02.18 191
405317 잡담 액터주 연재 2주년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제1회 인기투표 진행중 3 02.18 80
405316 잡담 어마금 어과초 시리즈 재밌어? 7 02.18 104
405315 잡담 뭔가 진득하게 장편 애니 보고싶은데 너무 진빠지거나 루즈한건 싫으면서도 웃기고 유쾌하고 그와중에 진지한면도 있는거 보고싶을땐 은혼이 짱인거같다 02.18 55
405314 잡담 블랙클로버 요즘 인기어때? 2 02.18 180
405313 잡담 예술에 대한 만화는 진짜 리액션이 중요한거 같음 4 02.18 244
405312 잡담 ㅇㅇㄴ 나눔할때 공굿만 나눔가능이야? 5 02.18 159
405311 잡담 인생작 애니1 만화책1 알려줄래? 19 02.18 221
405310 잡담 일본은 계속 모바게랑 투디아이돌쪽 많이 파?? 2 02.18 234
405309 잡담 신의탑 오프닝 엔딩 스트레이키즈가 부른대 4 02.18 234
405308 잡담 쿠농 애니 어디서 정주행 가능하지 3 02.18 139
405307 잡담 완결된 원작중에 재탕할꺼 추천해주자 시기 상관없음 장르 상관없는데 애니말고, 1권 단편말고ㅋㅋㅋ 7 02.18 149
405306 잡담 환상게임 역시 넘나 재밌는것 4 02.18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