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히로아카 바쿠고 블랙클로버 주인공이랑 좀 닮지않았어?ㅋㅋ
363 4
2021.07.28 12:35
363 4
https://img.theqoo.net/CgbCZ

이거 보고 느낌ㅋ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UbqbX
닮았지????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15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0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6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69만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5 15.06.02 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3077 잡담 지들딴엔 진지한데 남이 보기엔 개웃긴 작품 뭐가 있을까 1 06:47 44
433076 잡담 은혼 보고 나니까 무한열차 못 보겠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 04:40 81
433075 잡담 카우보이 비밥 실사판 오프닝 떴는데 1 03:59 53
433074 잡담 넷플릭스에 있는 페이트 애니 시리즈 다 있는거야? 4 03:58 45
433073 잡담 귀멸의칼날 무한열차로 계속 뇌절(??)해주는거 너무 고맙다 3 03:34 82
433072 잡담 귀멸 하 하현소집 코로나버전 존나 웃기다 9 03:04 124
433071 잡담 귀멸 아 유포가 렌고쿠 외전 다 애니화해주면 좋겠다 2 03:03 44
433070 잡담 오가타 메구미가 인터뷰에서 코로나가 일본 성우판에 끼친 영향에 대해서 언급했다네 5 03:00 145
433069 잡담 우리 볼 거 많다 5 02:55 124
433068 잡담 애니플러스가 무한열차 외전도 가져올까? 4 02:49 72
433067 잡담 야마데라 코이치가 누군가 했더니 우츠로 성우구나ㄷㄷ 4 02:47 72
433066 잡담 귀멸 새삼 오늘 피브이보고 느낀건데 유포 브금뽑는건 찐이다.. 3 02:47 51
433065 잡담 귀멸 그러고보니까 우즈이 아내들 성우도 궁금하다 3 02:36 75
433064 잡담 이 라노벨 제목 진짜 골때린다 ㅋㅋ... 3 02:34 114
433063 잡담 바이올렛 에버가든 보고 눈물짜는중 2 02:31 51
433062 잡담 귀멸 보고싶은데 우익 흐린눈 가능해? 16 02:28 207
433061 잡담 옛날에 보던 애니메이션인데 제목 아는사람 있을까? ㅠㅠ 3 02:13 78
433060 잡담 귀멸 내 짹짹이 탐라 거의 렌고쿠 외전 얘기넼ㅋㅋㅋ 1 02:04 57
433059 잡담 귀멸 밑에 렌고쿠 도시락인지 뭔지 싸간거 보니까 2 02:03 74
433058 잡담 귀멸 리사랑 에메 트윗 02:02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