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주술회전 ㅅㅍ)
1,112 3
2021.03.25 18:39
1,112 3
그 장소

이타도리와 성게의 대화(저번이랑 비슷)

멍 : 옷코츠 선배, 저 5개 더 처먹어도 스쿠나한테 안 먹힐 것 같지만 만일 바뀐다면 망설이지 말고 죽여주세요 님이라면 가능

옷 : ㅇㅋ 죽을 힘을 다 해보겠음

성 : 고전에 돌아가서 텐겐님께 옥문강 푸는 법과 뇌토의 목적, 그리고 향후 어찌할지 물을 거야
멍 : 츠쿠모씨는 모른대?
성 : 이게 츠쿠모 아이디어임

옷 : 문제는 텐겐님의 숨겨진 결계야

멍 : 성게 나 역시 물어볼게
성 : ?
멍 : 노바라는

대사없음

멍 : 그래.......알겠어........

형 : 그 결계라면 어떻게든 될지도 모른다
옷 : 듣고 계셨네요;
멍 : 무슨 뜻 쵸소?
형 : 마히토가 고전에서 손가락과 구상도를 훔쳤잖아 그때 처럼 하면

-

츠쿠모와 마키(오른눈 안대, 화상 흔적 존많)
마키 : 오랜만...도 아닌가
멍 : 마키선배

손흔드는 츠쿠모

멍 : 안녕하세요
옷 : 마키상 벌써 움직여도 괜찮아?
마키 : ㄱㅊ
츠쿠모의 반전술식으로도 화상의 흔적은 남는것같아
육체의 강도로 마키는 살고 나오비토는 죽음

마키 : 메구미 결계 이야기는?
성 : 그건...
형 : 내가 말하겠다.
문에서 훙성궁 사이에 주구나 주물을 보관하고 있는 기고가 있어
기고에는 내 동생들(6명의 이름)의 시체가 있어.
유해라도 여섯 명 모이면 내 술식의 부차적인 효과로 낌새 정도는 알 수 있을 거야
츠쿠모 : Good
마키 : 이녀석 누구?
옷, 멍, 성 : ...
멍 : 일단... 내... 형이란걸로...
(성게의 등에 손을 올리며) 가자
형 : 유지!!!!!!

문을 지나 창고같은 장소

멍 : 쵸소
형 : 알고있다. 데리러올게. 잠시만기다려줘

더 진행

멍 : 혈흔은 뭐지?
츠쿠모 : 11년전의 이야기야.

주령을 따라 검을 휘두르고 있는 남자의 모습.

옷, 마키 : ?

새하얀 방에 도착

츠쿠모 : 우리들을 거절하고 있어.

?? : 처음뵙겠습니다. 젠인의 아이, 미치자네의 혈족이여. 주태구상도, 그리고 스쿠나의 그릇.

모든것을 알고있는(전지)의 술사, 현현.

다음주 휴재

oRzkU.png

이 덩어리가 텐겐이라는 말이 있던데 진짠가 존나 좆밥처럼 생겼는데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4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3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8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6만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5 15.06.02 6.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7 잡담 주술회전 0권 재밌어? 5 03.27 280
836 잡담 주술회전 순ㅠㅠㅠ애ㅜㅜ오ㅠㅠㅠ빠ㅜㅜㅠ 03.27 70
835 잡담 주술회전 어뜩해 오늘 밤잠 못잘거같아 ㅋㅋㅋ 03.27 55
834 잡담 주술회전 순애센빠이를 스크린으로 볼수있다니 ㅠㅠㅠㅠ 03.27 61
833 잡담 주술회전 개봉하면 일본가서 보고오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1 03.27 118
832 잡담 주술회전 백귀야행 = 12월24일 03.27 137
831 잡담 주술회전 이걸 육성으로 듣게 되는구나 3 03.27 716
830 잡담 주술회전 메인캐릭터들 안 나오는 극장판 뭔가 새롭다ㅋㅋㅋㅋ 1 03.27 181
829 잡담 주술회전 순애어빠 성우 궁예가자 6 03.27 257
828 잡담 주술회전 아 솔찌키 0권 극장판 존나 가망없어보였는데 ㅋㅋㅋㅋㅋ 1 03.27 176
827 잡담 주술회전 주술회전 0권 영화화 2 03.27 342
826 잡담 주술회전 아 씨발 나 진짜 대가리 깬다 03.27 54
825 onair 주술회전 순애 센빠이 극장판이라니 ㅏ아아아아악 03.27 88
824 onair 주술회전 아 존나좋아 미쳤앜ㅋㅋㅋㅋㅋ 1 03.27 122
823 onair 주술회전 아 미친!!!!!! 1 03.27 140
822 onair 주술회전 쵸쇼눈왜저럼...??? 2 03.27 211
821 onair 주술회전 와 누바라 또라이 컨셉 잘살렸다 03.27 165
820 잡담 주술회전 애니 다봤으면 당근 만화책으로 넘어가야겠지?!? 1 03.26 224
819 잡담 주술회전 굿즈 사다 허리 휘겠다ㅋㅋㅋㅋ 1 03.25 303
818 잡담 주술회전 ㅅㅍ) 기쁜 오니쨩 9 03.25 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