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2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1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4 15.02.16 354만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5 15.06.02 5.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0 잡담 주술회전 영역전개는 앞으로 어떻게 표현하려나 2 20.11.09 731
39 잡담 주술회전 6화 보는데 만해, 나선환을 써보고 싶었던 이타도리ㅋㅋㅋㅋㅋㅋ 5 20.11.08 511
38 잡담 주술회전 쵸소 빨리 재등장 했음 좋겠다 3 20.11.07 490
37 잡담 주술회전 고죠쌤 은근 로맨티스트 아니냐구 3 20.11.06 824
36 잡담 주술회전 평소에 얌전한 애가 눈 돌아가면 존멋인거 같음 1 20.11.06 1163
35 잡담 주술회전 ㅅㅍ 개인적으로 원작 좀 불호인 게 7 20.11.04 797
34 잡담 주술회전 메구미 분량 ㅇㄸ??? 2 20.11.03 331
33 잡담 주술회전 이타도리 발린다.... 10 20.11.03 3844
32 잡담 주술회전 판다 성우 설마했던 길가메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11.03 1146
31 잡담 주술회전 원작에서 후시구로 아빠 얘기 자세히 나온 적 있어? 4 20.11.01 667
30 잡담 주술회전 엔딩 고죠쌤 좀 그런게 1 20.11.01 797
29 잡담 주술회전 다좋은데 메구미 속눈썹이 너무 부담스럽다.. 11 20.10.31 602
28 잡담 주술회전 후시구로 메구미 이름 귀엽지 않냐 2 20.10.29 475
27 잡담 주술회전 후시구로 멜로눈깔 뭔댘ㅋㅋㅋㅋㅋㅋㅋㅋ 3 20.10.29 1457
26 잡담 주술회전 나는 이타도리가 좋다.......................... 5 20.10.28 328
25 잡담 주술회전 근데 고죠쌤 하도 안대 푼 횟수가 적어서ㅋㅋ 4 20.10.27 739
24 잡담 주술회전 고죠쌤 먼가 장성한 키르아 같음 ㅋㅋㅋ 4 20.10.27 1192
23 잡담 주술회전 난 솔직히 마히토도 좋다.. 7 20.10.26 1056
22 잡담 주술회전 친구한테 영업할라고 하는데 도와줄 주령없니 2 20.10.26 177
21 잡담 주술회전 존나재밌다 진짜 3 20.10.25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