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주술회전 과거편 소소하게 궁금한거있는데
233 7
2021.03.04 15:35
233 7
고죠가 메구미 만나러갔을때 초1 맞냐고 묻는장면 나오잖아
메구미가 02년생이니까 초1이면 2009년이고 한국나이 8살
고죠는 89년생이니까 메구미랑 13살차이나고 그때 한국나이 21살
근데 왜 교복입고있음?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4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1 15.02.16 324만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5 15.06.02 5.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2503 잡담 (코난 질문) 세라 마스미 말이야 1 04.13 122
422502 잡담 후르바 아키토 아빠 목소리 아상 생각하면서 읽어왔는데 04.13 96
422501 잡담 요새 달빛천사 보고있는데 1 04.13 125
422500 잡담 원피스 에이스도 루피타치도 너무 좋다 ㅠㅠ 2 04.13 71
422499 잡담 페이트 볼라고 하는데 5 04.13 143
422498 잡담 섀도하우스 1화 보고 너무 재밌고 궁금해서 만화 1화만 봤는데 걍 애니로 봐야겠다 1 04.13 102
422497 잡담 애니하루에 몇개봐 6 04.13 211
422496 잡담 페제 이거 ㄹㅇ이야?? 4 04.13 303
422495 잡담 신지도 미소년 계열이야? 3 04.13 243
422494 잡담 히로아카 작가 그림은 진짜 드럽게 잘그리네 10 04.12 547
422493 잡담 ㅇㅇㄴ 덬들이 생각하는 덕후의 기준이 머야 15 04.12 285
422492 잡담 코난 극장판 일본 개봉일 시간표 살벌하다 ㅋㅋ 2 04.12 322
422491 잡담 ㅅㅍ 진격 본 덬들아 너넨 누구의 죽음이 제일 충격이였냐 19 04.12 301
422490 잡담 무한열차 보고왔는데 역시 렌고쿠 너무멋있어ㅠㅠ 4 04.12 128
422489 잡담 주술회전 고죠 안대 쓰는 이유가 뭐야?? 5 04.12 348
422488 잡담 체인소맨 이 영상 진짜 마약이다 2 04.12 183
422487 잡담 우라보쿠 호츠슈세 사랑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04.12 97
422486 잡담 렌고쿠 향수 후기글에 7 04.12 260
422485 잡담 오타쿠 기만죄 이것도있어 5 04.12 460
422484 잡담 진짜 다들 마음속에 프리 나츠야랑 키스미랑.. 밑에 빙과 회장이랑.......다 품고 살잖아.. 7 04.12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