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이누야샤 가영이네 엄마랑 할아버지 멘탈 특이한 것 같음
364 2
2020.09.18 13:46
364 2
중3밖에 안 된 애가 혼자만 왔다갔다할 수 있는 과거로 가서
학교도 맨날 못 나가고 요괴랑 싸우느라 생사가 왔다갔다하고 볼꼴 못 볼 꼴 다 보고 다니는데
아무 걱정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다시는 못 들어가게 우물에다가 나무판 막아버렸을텐데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5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6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7 15.02.16 285만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5 15.06.02 5.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1408 잡담 이누야샤 진짜 작화가 너무 내취향임 19:04 4
411407 잡담 유포 작화가 전체적으로 좋은편임? 9 18:53 41
411406 잡담 귀칼 안봤는데 궁금한거 있어 2 18:52 38
411405 잡담 근데 셋쇼마루가 이누야샤 싫어했던 이유 있지않았나? 5 18:35 89
411404 잡담 야샤히메 5화 봤는데 작화 노답이다.... 3 18:31 119
411403 잡담 덬들은 재밌던 만화책 뭐 있었어? 3 18:30 29
411402 잡담 야샤히메 키라라가 있으니까 괜찮아:) 18:28 82
411401 잡담 히프마이 애니 PV 첨 떴을 때 분명 작화 걱정했던 것 같은데 막상 방영하니까 ㄹㅇ 작화 선녀 18:13 25
411400 잡담 원나블 같은 장편애니 정주행할때 덬들은 5 18:12 51
411399 잡담 야샤히메 뭐야 내 일주일 돌려줘요 1 17:59 98
411398 잡담 기어전사 덴도우(기어파이터 샤이닝) 20주년 기념으로 1~19화 무료공개중!!! 1 17:52 18
411397 잡담 유명한 오타쿠 노래 다 적어주라 16 17:45 94
411396 잡담 난 루믹 캐릭터중에 란마 아카네 후려치기가 제일 짜증나더라 6 17:03 143
411395 잡담 애니방 덬들 이거 몇 명이나 아는지 궁금하다 2 16:58 127
411394 잡담 야샤히메 쟈켄이 나오는지 이거 진짜 궁금하다ㅜㅜ 1 16:50 105
411393 잡담 애니 안본지 3년? 4년 돼서 최근 애니중에 재밌는 거 추천좀 5 16:32 80
411392 잡담 이누야샤 나는 이누야샤가 금강 외면했으면 오히려 가영이가 정털려했을 거 같은데 4 16:07 188
411391 잡담 야샤히메 토와 창룡파 졸귘ㅋㅋㅋㅋ 2 16:07 202
411390 잡담 소라치 요즘 뭐하냐.... 4 16:07 100
411389 잡담 은혼 애니작화 좋은데 긴토키랑 히지카타는 원작 얼굴이 더 이쁜(?)것같다 1 16:01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