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onair 드레스에 탑승했네
68 1
2020.10.24 20:27
68 1

유코 때 생각난닼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27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8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1만
공지 알림/결과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0 01.05 2.1만
공지 알림/결과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2 15.10.29 5.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15151 잡담 질문) 2012 도쿄돔 리버 공연에서 마지막에 비맞으면서 춤추는 맴버들은 누구야??? 3 11.26 149
1415150 잡담 레이쨩 어제 사진집 발매 기념 사인회 했는데...얼굴 미쳤다 2 11.26 291
1415149 잡담 온라인 토크회는 1부당 매수가 얼마야? 6 11.26 205
1415148 잡담 연말에 시상식 소감하는거 보고있으면 애들 총선거 스피치 생각나더라 2 11.26 114
1415147 스퀘어 NMB48 24th 싱글 온라인 이야기회 6차 매진 결과 10 11.26 394
1415146 스퀘어 181126 노스리브스 10주년 라이브.mp4/ts 5 11.26 240
1415145 잡담 ㅂ48?) 케돌 걸그룹의 일본어 공부법ㅋㅋㅋㅋ 18 11.26 619
1415144 잡담 어제 토무 생일 같이 축하해줘서 고마워~~~💚 1 11.26 115
1415143 잡담 코코나는 언제부터 제대로 푸쉬 받기 시작했어? 9 11.26 277
1415142 스퀘어 ThePuzzle5 앨범아트 트랙리스트 공개 1 11.26 198
1415141 잡담 유키링 이 영상 무슨 영상이야?? 1 11.26 327
1415140 잡담 요청) 앗짱 정열대륙 자막파일 있는 덬 있을까? 3 11.26 163
1415139 스퀘어 201125 베스트 아티스트 AKB48 - 받은 메세지(번역) 11 11.26 789
1415138 잡담 베아 이제 봤는데 오늘 선발 안정감 쩐다ㅠㅠㅠ 1 11.26 318
1415137 잡담 남바 지난 주 오리콘 싱글 차트 주간 1위 인듯?? 4 11.26 415
1415136 잡담 자매그룹 대표를 접견하시는 미온 수령님 4 11.26 772
1415135 스퀘어 오다 에리나·오구리 유이·카시와기 유키『옷 잘 입는 사람은 누구?코디대결!!"의 전편이 공개 4 11.25 590
1415134 스퀘어 AKB48 신유닛 라이브 실전 직전 스페셜 전달 11.25 290
1415133 잡담 찾고 있는 노래 있는데 아는 덬있을까?? 4 11.25 341
1415132 잡담 낼이면 ..... 1 11.25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