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유우리 졸업하는 알고 라이브투어보는데
724 3
2019.09.19 11:48
724 3
보쿠와이나이 부르고
사야네 졸곡 센터서는거 보고 ㅈㄴ 눈물난다ㅜㅜㅜ
ㅅㅂㅜㅜ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3일부터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1 16.06.07 474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알림/결과 ★AKB48그룹카테 정보글 모음★(18.09.18 갱신) 53 18.06.22 4.4만
공지 알림/결과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2 15.10.29 5.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30253 잡담 요청) 120724 화요곡 AKB SKE 컷본 ts 좀 주라ㅠㅠ 20:52 8
1430252 잡담 악수회 결제 국내발행카드, 대금상환, 결제대행사 셋다 못쓴다는 경우를 위한 최후의 수단 1 20:41 36
1430251 잡담 운영이 A7이랑 팀서프3 내줄거같아? 2 20:26 64
1430250 잡담 우타콘에서 미이랑 사야카랑 파프리카 부른적 있어?? 19:42 59
1430249 잡담 스페인 1 19:34 127
1430248 잡담 파루치요리 6 19:27 187
1430247 알림/결과 일본 KTV LIVE NMB와 마나부군 [모두 정말 좋아해! 『교자의 왕장』의 뒷면 대 공개 SP] (00:55~ 18:09 55
1430246 잡담 그런데 악수회 편의점 결제 하면... 2 17:55 148
1430245 스퀘어 사에삐마작방송 다음주인공 12월 1일 생방송대결로 결정 6 17:48 156
1430244 잡담 이번주 악수회 네타가 생각이 안나ㅠㅠ 네타 몇개 던져줄 덬 있을까.. 5 17:14 150
1430243 잡담 이거 진짜 순간의 1초 동안 남카링인줄.. (+ 아미나/와사밍) 3 16:30 259
1430242 잡담 남바 연구생방송은 어디서하는거야? 2 16:23 124
1430241 스퀘어 19일 사에삐 마작방송 최종회 16:19 166
1430240 잡담 아직도 이번 재판 마스터카드 안먹히네 ㅠㅠ 3 15:04 164
1430239 스퀘어 AKB신문 어워드 2019 팬 대상 개최 2 14:57 363
1430238 잡담 마코 사에삐 남카링 이외에 패션관련 멤버 또 있어?? 5 14:41 251
1430237 온에어 미쿠+아얀 인라 가라오케중 1 14:29 171
1430236 스퀘어 미루 트위터 3 14:26 292
1430235 잡담 덕후들의 냉엄한 평가 바란다 8 12:06 686
1430234 잡담 악수회 편의점 결제 있잖아 5 10:36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