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미나미 승격했다며? 어디서 언제 했어?
713 1
2019.09.19 09:35
713 1
akb소속 미나미...사토 미나미

언제 승격했니ㅜㅜ
난 왜 몰랐을까....ㅜㅜ

승격한 영상보고프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3일부터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9.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1 16.06.07 47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알림/결과 ★AKB48그룹카테 정보글 모음★(18.09.18 갱신) 53 18.06.22 4.4만
공지 알림/결과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2 15.10.29 5.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29845 잡담 이거 어디서 한거야? 4 01:18 264
1429844 잡담 사랑의 스트리퍼도 뽕삘인가? 01:15 41
1429843 스퀘어 요청기차) 영원프레셔, 그린플래쉬 음방 5 00:43 137
1429842 스퀘어 ske) 사카에 25th 싱글 Frustration 악수회 현재상황 (10/21 00:00) 4 00:33 144
1429841 잡담 이 늦은 밤에 기차 요청해봐ㅜㅜ 3 00:31 93
1429840 잡담 이거 아베마 졸업드레스야? 00:17 100
1429839 잡담 미루가 에어팟 말고 그냥 이어폰을 쓰는 이유 6 10.20 452
1429838 잡담 방콕은 오리지널곡 빨리 냈구나 1 10.20 209
1429837 스퀘어 BNK48 7TH 싱글 77개의 멋진거리로+선발 10 10.20 498
1429836 스퀘어 191019 SKE48 ZERO POSITION #110 4 10.20 155
1429835 잡담 팀b단독콘 새로운챠임 무대 보고싶은데 올려줄덬있을까..? 1 10.20 109
1429834 잡담 HKT48 큐슈투어 파이널 밤공연 니코나마 생중계 결정 6 10.20 229
1429833 잡담 스튜 27번 오키나와출신 나코쨩 방금 쇼룸에서 팀8 란리 언급ㅋㅋㅋ 2 10.20 298
1429832 잡담 그룹부타이 티켓값 얼마야? 2 10.20 374
1429831 스퀘어 AKB48 & STU48 인덱스 오사카 합동 악수회 미니라이브 한글자막 영상 (영상 계속 추가) 6 10.20 365
1429830 알림/결과 일본 BS닛테레 LIVE 후루하타 마에다의 인연 술 (18:30~ 10.20 77
1429829 잡담 부타이 이런말 하긴 좀 김빠질수도 있는데 진짜 기대 안된다.. 9 10.20 906
1429828 잡담 Stu 2기지원자 27번 91번은 완전 틀린건가 ㅠㅠ 10.20 226
1429827 잡담 대부호 vpn 써야되네.. 7 10.20 289
1429826 온에어 스튜 108번 한국어 할 줄 안대.... 근데 예뻐..... 10.20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