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슈 (스압)조니뎁=아내 폭행범인 이유
100,018 1555
2022.06.10 02:09
100,018 1555
🔴영국 재판

2020년, 조니뎁은 자신을 "아내 폭행남" 이라고 쓴 기사에 대해 Sun 출판사를 고소한 명예훼손 소송에서 패했음.

https://img.theqoo.net/dPXRu

영국 판사는 언론사가 작성한 내용이 "실질적으로 사실" 임이 입증됐다고 판결함.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영국 재판의 경우 언론사는 그들의 기사에 대한(=조니뎁 아내 폭력범) 매우 강력한 근거와 증거가 있음을 증명해야 했음.

뎁이 2020 소송을 영국으로 가져오기로 선택한 이유?
영국에서는 명예를 훼손당했다는 증거 기준이 미국보다 훨씬 낮음. 미국에서보다 영국에서 이러한 케이스에서 승소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뜻. 그리고 여기서 뎁은 패소함

영국 재판 의 완전한 판단 은 가장 포괄적인 양질의 증거 수집이며, 여기에는 양측의 주장, 관련 증언 및 확증, 각 사건에 대해 어떻게 결론을 내렸는지에 대한 판사의 추론이 포함됩니다.



조니 뎁은 마약중독자? ⭕️

https://img.theqoo.net/EhADZ

https://www.google.com/amp/s/www.the-sun.com/news/1101596/johnny-depp-chat-weed-daughter-lily-rose/amp/

조니뎁은 13세였던 딸 릴리 로즈 뎁에게 마약을 준 적도 있음

"내 딸은 13살이었다, 다들 알다시피 11살, 12살, 13살이 학교에 가면 술에 취한 사람들이 술을 마시라고 권하는 사람들이 다가온다"

딸이 준비가 됐을 때 다른 사람들과 약을 하는 게 아닌 본인에게 와서 마리화나를 달라고 하라고 말했다는 것. 조니 뎁은 전 부인 바네사 파라디와 의논해 릴리 로즈 뎁에게 마약을 주었다고 함.

"당신의 13살 딸이 편집증적인 감정을 갖는 걸 원하지 않을 것이다. 난 내가 피우는 마리화나가 믿을 만한 품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밖에 있는 마약들은 너무 위험하니 다른 마약들은 시도하지 못하도록 결심했다. 이게 이상하게 들린다면 당신의 의견은 존중하나 이게 내가 딸을 키우는 방법이고, 난 책임감 있는 부모이다."

조니뎁의 영국 재판 당시 발언임.



조니뎁은 전에 폭력적인 행동을 한 적이 없다? ❌

조니뎁 폭력의 역사

1989: 경비원을 폭행한 후 체포
1999년: 파파라치를 위협한 후 체포
1994년: 당시 여자친구였던 케이트 모스와 함께 있던 호텔 방을 난장판으로 부순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됨.
2018년: 영화 스태프를 만취한 상태에서 주먹으로 폭행한 혐의로 현재 고소 중에 있음.

조니뎁이 연인에게 휘두른 폭력

수년 동안 여러 전 연인들이 뎁에 대해 이야기했고 일부는 비밀 유지 서약서인 NDA에 서명했음.

Jennifer Gray: 최근 회고록에서
"뎁은 그가 없는 동안 내가 한 일에 대해 미친듯이 질투하고 편집증적이었다."

위노나 라이더(Winona Ryder, 1989-1993): 사귈 당시 위노나 라이더 18세 미성년자 조니뎁 26세 이혼남;;
인터뷰에서 자신의 첫 남자친구는 "모든 것을 부숴버리곤" 했다고 언급

Ellen Barkin: 조니뎁이 친구와 싸우면서 와인 병을 머리에 던지는 걸 봤다고 증언함.
"그는 질투심이 심하고 강압적이다", "그의 주위에는 항상 폭력적인 분위기가 있었다."

케이트 모스(1994-1998년): 위에서 언급했듯이 조니뎁은 케이트와 함께 있던 호텔 방을 난파한 혐의로 체포된 적이 있음.

바네사 파라디(1998-2012년 결혼): 인터뷰에서 조니뎁이 폭발하고 벽에 접시를 던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함. 조니뎁은 내면의 악마를 통제할 수 있을 때 매우 침착할 수 있다고도 덧붙임.



케이트 모스 법정 증언은 뭔데? 엠버가 구라치려다 케이트한테 반박당한 거 아님? ❌

2015년 3월 조니 뎁은 Debbie Lloyd(뎁의 간호사)를 향해 레드불 캔을 던지고 엠버 허드의 동생을 위협함.
그러자 허드는 뎁이 케이트 모스를 계단 아래로 밀어버렸다는 당시의 소문이 떠올랐고 동생을 보호하고자 조니 뎁을 때림. (법정에서의 케이트 모스 언급도 이것)

엠버가 뎁을 때리자 뎁은 엠버의 머리채를 붙들고 얼굴을 연속해서 폭행했고 보디가드가 둘을 떼어놓았음.

이후 조니 뎁은 엠버 허드의 옷방을 엉망으로 어지름.
https://img.theqoo.net/RYLrx
https://img.theqoo.net/rGZzo
조니뎁이 '재정리해줬다' 고 주장하는 엠버 옷방 상태

위의 계단 사건 이후 엠버허드의 동생은 NDA에 사인했다고 증언.

그 후 법정에서 케이트 모스는 계단에서 밀쳤다는 루머가 거짓이라고 증언함.(호텔방 사건은 팩트)



엠버 허드는 조니뎁을 폭행했다고 인정했다?❌
그 녹음본은 편집된 것

풀버전
https://m.youtu.be/k9pbrBmHI58


편집 영상에선 나는 당신을 때리지 않았다, 친 것이지 라는 부분만 잘라져 돌아다님
그 쳤다는 것이 위의 동생 사건. 엠버가 동생을 보호하기 위해 조니뎁을 '쳤고', 직후 조니뎁에게 머리채를 붙잡혀 얼굴을 수 회 구타당함.

그리고 대부분 가정폭력 사건에서 피해자는 가해자에게 물리적 반격을 시도함.
가정폭력 자해자가 제대로 처벌되지 않는 이유 중 하나임.

https://img.theqoo.net/IuLhw
줄리아 폭스가 지적했듯이 가해자와 피해자 관계엔 분명한 힘의 우위가 존재함...

이 부분을 참고한 글 중 하나가 잘 설명해서 편집 없이 그대로 퍼왔음.(외국 글이라 번역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녹음의 맥락을 살펴보자. 2015년 9월에 녹음한 것으로 당시 3년여의 시간을 함께 했다는 뜻이다. Amber에 따르면 학대는 2012년 말이나 2013년 초 즈음에 시작되었으며 그 시점에서 그녀는 이미 수년 동안 학대로 고통받았을 것입니다. 수년에 걸쳐 학대 피해자는 혼란스럽고 위험한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종종 반응 방식을 변경합니다. 처음에는 그가 영향을 받아 모든 폭행을 가한 후, 조니가 술에 취했을 때 심하게 사과했고 엠버가 그를 용서했습니다. 문자 메시지 가 있습니다이를 뒷받침하는 Johnny는 다음과 같이 씁니다. "다시 한 번 부끄러움과 후회의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물론 죄송합니다. 왜 그런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다시는 그런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 어떻게든 내 병 슬금슬금 다가와 움켜쥐고.. 나 좀 나아져야겠어. 그리고 그럴거야. 우리 둘 다. 오늘부터. 사랑해. 다시 한 번, 너무 미안해. 너무 미안해."

녹음에서 Amber는 "펀치"와 "히트"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증언했다육체적 싸움에서 Johnny와 그녀 사이의 격차에 대해. “그는 나에게 적극적으로 주먹을 날렸고 나는 반응적으로 그를 때려야 했다. 쟈니가 자주 하는 펀치와 내 수비에서 그를 때려야 하는 것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가 격차를 지적하려고 하는 이유는 우리가 작용하는 힘의 역학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문제의 사실은 Amber가 Johnny보다 신체적으로 (또한 사회적으로, 재정적으로) 약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관계의 방정식을 '동등한 타격'으로 줄이는 것은 쉽지만, Johnny는 항상 관계에서 학대를 시행함으로써 Amber보다 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양 당사자가 제정한 동일한 학대 행위의 가능한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엠버가 쟈니에게 손을 드는 것은 학대가 될 수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러나 그들 사이의 권력 역학(Johnny의 더 큰 신체적 크기와 힘, 그리고 당시 주변 사람들에 대한 그의 더 큰 사회적 영향력)은 Johnny가 Amber에 대해 손을 들었을 때와 비교했을 때 그녀의 신체적 안전에 더 큰 위협이 되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의. 그의 남용 행위는 본질적으로 권력 불균형으로 인해 더 위험했을 것입니다. 양육자와 아동 간의 신체적 폭력을 조사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이들은 양육자보다 신체적으로 작을 뿐만 아니라 힘도 약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영향력과 인지 능력 면에서도 상당한 불이익을 받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아이가 돌보는 사람에게 손을 대는 것이 아이에게 손을 대는 것만큼 위험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설명된 대로 반격한다고 해서 학대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남용할 수 있는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학대적 관계는 한 파트너를 다른 파트너보다 우월한 위치에 놓고 학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기존의 구조적 권력 불균형에 달려 있습니다. 즉, 파트너에 대한 권한을 남용하여 파트너를 학대하는 것입니다. Amber는 학대자를 관계에서 결코 권력이 없었습니다. 힘의 불균형은 육체적인 것일 뿐만 아니라, 당시 그녀는 젊고(22세)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여배우였으나, Johnny는 오랜 경력과 더 큰 영향력/부/명예를 가진 그녀의 두 배(44세)였습니다. 팬층. 불가능 하다그녀는 분명히 훨씬 더 강력한 사람과의 관계를 통제하는 사람입니다. Johnny는 여러 명의 경비원, 간호사 및 의사를 포함하여 급여를 받는 사람들로 Amber를 둘러쌌습니다. 그녀가 원한다 해도, Amber는 그의 경비원이 개입하지 않고는 Johnny를 물리적으로 다치게 할 수 없었습니다. 반면에 조니가 그녀를 학대했을 때 그의 경비원들은 결코 개입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친구/이웃인 Josh Drew 는 경비원 중 한 명인 Jerry 저지가 '그녀는 괜찮습니까?'라고 물었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지금 장난해? 그는 다시 그녀의 똥을 치워버렸고 너희들은 옆에 서서 지켜보았다.” Johnny는 또한 "그녀를 통제하기 위해" 그녀를 진정시키기 위해 의료진을 이용했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엠버 허드 컨실러 거짓말? ❌

허드의 변호사 Elaine Bredehoft는 법정에서 컨실러를 들고
이것이 엠버가 뎁에게 맞아 생긴 멍을 덮기 위해 사용한 컨실러이다! 라고 말함.
그리고 화장품 회사는
사건 당시는 컨실러 출시 전이기 때문에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었다고 입장을 냄.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건 엠버허드 변호사의 실수임
법정에서 드라마틱한 연출을 하겠다고 컨실러를 들고 온 거..

🔴폭행당한 멍을 가리기 위해 컨실러를 쓴 것은 사실임.

당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증언이 있었음


2015년 12월 16일

https://img.theqoo.net/domvw

https://img.theqoo.net/xlWKm

https://img.theqoo.net/JEYsx

2015년 12월 16일 제임스 코든의 레잇나잇쇼에 참석하기 전날 일어난 폭행 직후 찍은 사진들



https://img.theqoo.net/BKAEs

https://img.theqoo.net/BTpgh

엠버 허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였던 Mélanie Inglessis는 엠버의 터진 입술과 얼굴의 멍들을 화장으로 가렸다 증언함.

증언 내용

엠버 허드의 머리카락이 뜯긴 흔적과 얼굴에 멍을 보았음.

조니 뎁에게 맞아 생긴 변색된 멍들을 가리기 위해 평소보다 더 두껍게 화장을 했고 평소에는 사용하지 않은 피치색의 컨실러를 눈 밑에 사용, 출혈이 있는 입술 때문에 선택사항 없이 빨간색 립스틱을 발랐음.

엠버에게 멍든곳의 부기를 가라앉히는 아르카니 젤을 발라주었음

https://m.youtu.be/b8OoY795ckM




침대에 있던 똥은 엠버 허드가 싼 것인가? ❌

조니 뎁의 주장일 뿐이고 엠버가 했다는 증거가 전혀 없음
대변 샘플 X

영국 재판의 판사는 이 똥이 반려견 Boo가 싼 것일 가능성이 높다고 결론지었음. 반려견이 조니뎁의 마약을 먹은 뒤로 장 문제가 생겼기 때문임.

사건 당시 뎁과 엠버는 이미 별거 중이었고 대변이 발견된 침대는 앰버의 침대었음. 엠버가 똥을 자신의 침대에 둬봤자 본인만 피해입을 뿐임



그리고 똥사건이 벌어진 날에도 폭행이 있었음.


https://img.theqoo.net/YIgKS
당시 찍은 사진

증언 영상
https://www.independent.co.uk/news/world/americas/johnny-depp-io-tillett-wright-amber-heard-b2081301.html?amp

https://img.theqoo.net/zYSSJ

Tillett Wright는 전화로 폭력 사건 중 하나를 들었다고 말함.

엠버 허드가 침대에 똥을 쌌다고 단단히 오해한 조니 뎁은 엠버 허드에게 아주 분노함

엠버 허드는 Wright와 전화 통화를 하며 뎁의 '가설'을 들려줌.
엠버는 웃으면서 그 가설을 믿을 수 없다고 했고 그 순간, wright는 쾅하는 소리를 들었다고 함.
엠버 허드가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으며 조니 뎁의 목소리와 폭행하는 소리를 들었다고 증언.


https://img.theqoo.net/THIjT
그리고 이때 엠버 허드의 친구 Raquel Pennington가 펜트하우스에 들어왔음.

라켈의 증언

당시 조니 뎁은 1.5리터짜리 병을 들어 야구방망이처럼 휘둘렀다.

조니 뎁은 굉장히 무서웠고 "이년 내보내!!!" 라고 소리지름.(예전 재판에서의 진술)
이후 Raquel Pennington는 조니 뎁에게 맞은 엠버 허드를 위로했음

당시 라켈의 전남편이자 같은 건물에 살고 있던 Josh Drew은 펜트하우스에 들어가자 조니 뎁이 자신에 얼굴에 대고 소리 지르고, 욕하고, 침을 뱉으며 횡설수설했다고 증언함.



엠버 허드가 조니뎁의 손가락을 잘랐다?❌

뎁은 허드가 자신에게 보드카 병을 던지면서 손가락 끝이 잘리는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했음.
임상 사진과 의사 소견서를 분석한 정형외과 의사인 Richard Moore는 뎁의 부상이 뎁의 주장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함. 손가락이 병에 맞았을 때 부상으로 예상되는 손톱 손상이 없었음. 또한 상처에서 유리가 발견되지 않았는데, 병으로 인해 생긴 상처에선 불가능. 의사는 두 개의 딱딱한 표면 사이에 손가락이 끼어 있을 때 부상이 더 일관성이 있다고 증언했음.
또한 당시 약 100lbs의 체중이었던 엠버허드가 손가락을 절단할 만한 속도, 힘, 정확성을 발휘하여 병을 던지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움

엠버 허드는 골드디거인가?❌

https://img.theqoo.net/zUDwW

엠버 허드와의 결혼 기간동안 조니뎁은 캐리비안의 해적 4로 33M 달러를 벌었음.
그리고 캐리비안의 해적 5도 찍었기 때문에 거기서 오는 이익도 절반을 받을 수 있었음. 당시에는 정확히 총 얼마를 벌어올지 알 수 없었지만 캐해1로 21M, 캐해4로 33M을 벌은 걸로 추정해서 아마 그 비슷하게 벌었을 거라고 예측함.
캐해 외에도 다른 프로젝트가 있었기 때문에 엠버가 이 문서에 사인함으로서 수천만달러의 위자료를 포기하는 거라는 것을 얘기하고 있는 내용임.

https://img.theqoo.net/GvZbo

그렇게 해서 엠버는 7M의 위자료만 받고, 그것마저도 기부하겠다고 한 거임.
근데 그나마도 조니뎁은 한번에 주지 않고 나눠서 줬음.

1) 판결 후 3일 내로 1백만
2) 2017년 2월 1일 전에 1백만
3) 2017년 5월 1일 전에 1백만
4) 2017년 8월 1일 전에 1백만
5) 2017년 11월 1일 전에 5십만
6) 2018년 2월 1일 전에 2.3백만

다 합치면 1+1+1+1+0.5+2.3 = 6.8백만임

아래는 엠버가 ACLU에 기부금 3.5백만달러를 10년에 걸쳐서 내기로 했다는 문서
https://img.theqoo.net/EVPDP




사진 편집? ❌

조니 뎁 법률팀이 부른 전문가 Bryan Neumeister는
엠버 허드의 사진 일부가 애플 사진 편집 분류 어플을 거쳤다 주장함.

https://img.theqoo.net/ugcyR

그는 세 장의 사진이 '사진 사이즈'가 다른 것을 지적했고 사진이 의도적으로 보정됐는지에 대한 의견은 제시하지 않았음.


Bryan Neumeister는 전문가도 아닌 그냥 일반인.
아이폰에서 사진을 저장하고 열어볼 수 있는 photos 앱을 썼다고 조작이라고 주장하는 것

https://img.theqoo.net/KkiBz
https://img.theqoo.net/YDyAn
https://img.theqoo.net/sXaoA
https://img.theqoo.net/QxrUD
https://img.theqoo.net/qLwbH
https://img.theqoo.net/ApdhY
https://img.theqoo.net/jvdfr
https://img.theqoo.net/hqojI
https://img.theqoo.net/Zvxoe
https://img.theqoo.net/KdXMN
https://img.theqoo.net/veaZv
https://img.theqoo.net/lgYaS
https://img.theqoo.net/GHARg
https://img.theqoo.net/zqwMh
https://img.theqoo.net/uVKmK
https://img.theqoo.net/jqvAz
https://img.theqoo.net/COURs
https://img.theqoo.net/IoBDU
엠버 허드가 찍은 증거사진들


또한 엠버허드는 파파라치샷, 공식석상에서도 얼굴과 몸에 상처를 달고 다녔음
https://img.theqoo.net/KODfi

https://img.theqoo.net/bhLDK

https://img.theqoo.net/NPzMv

https://img.theqoo.net/gsdgU

https://img.theqoo.net/XITQq




엠버는 과거 파트너를 학대한 이력이 있다? ❌

아무런 증거도 없음.

찾아보면 엠버의 전 여자친구이자 아내인 Tasya Van Ree와의 단 하나의 사건만 나옴.
Tasya에 따르면, 권력을 잡은 두 명의 동성애혐오성 인물은 Amber가 Tasya의 친구일 뿐만 아니라 공항에서 Tasya의 팔을 움켜잡은 혐의로 Amber를 부당하게 비난했음. 엠버는 체포되었지만 해명 후 신속하게 석방됨

타샤는 엠버를 변호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여러 번 나선 바 있음. 타샤와 엠버는 헤어진 후에도 친구로 지냈으며 현재까지도 엠버를 지지하고 있고, 또한 엠버의 증인 목록에 있음.
물론 학대를 견뎌낸 후에도 학대자를 계속 지지할 수 있음. 다만, 이들의 전 관계에 학대가 있었다는 다른 사건이나 증거는 전혀 없음.








마지막으로

현지 여론이 뎁 편을 든다는 이유로 제대로 알아볼 생각도 없이 무작정 허드를 욕하는건 아주 어리석은 행동이라는거

여론 반전될때마다 우르르 몰려가서 뎁을 욕했다 허드를 욕했다...
대부분은 이 재판에 대해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것 같음(알아야돼??;;; 몰라도 됨ㅇㅇ 그런데 분위기에 휩쓸려 가정폭력 피해자를 비난하는 건 안되지)

지금 본인의 믿음에 대한 근거가 무엇인지를 떠올려 보고 자의적 주체적 판단을 내렸으면 함
목록 스크랩 (0)
댓글 155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공단기X더쿠] 공단기 회원가입+댓글만 작성하면 🐰슈야토야🐇한정판 굿즈 선물! 102 11.26 31,621
공지 ▀▄▀▄▀【필독】 비밀번호 변경 권장 공지 ▀▄▀▄▀ 04.09 3,881,79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7,688,08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핫게 중계 공지 주의] 20.04.29 25,970,765
공지 ◤성별 관련 공지◢ [언금단어 사용 시 📢무📢통📢보📢차📢단📢] 16.05.21 27,364,470
공지 정보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755 21.08.23 5,378,054
공지 정보 나는 더쿠에서 움짤을 한 번이라도 올려본 적이 있다 🙋‍♀️ 231 20.09.29 4,341,544
공지 팁/유용/추천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 3458 20.05.17 4,939,054
공지 팁/유용/추천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3983 20.04.30 5,392,104
공지 팁/유용/추천 ◤스퀘어 공지◢ [9. 스퀘어 저격판 사용 금지(무통보 차단임)] 1236 18.08.31 10,163,51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65128 기사/뉴스 고준, 불면의 원인 찾나…“희망이 생긴 기분” (나혼자산다) 13:10 117
2565127 이슈 몇 번의 연필칠로 고양이를 표현하는 중국 아티스트...jpg 4 13:09 447
2565126 기사/뉴스 [단독] 밴드 혁오 리더 오혁, 내달 결혼한다 16 13:08 1,755
2565125 이슈 방금 공개된 딘 신곡 'NASA (feat. FKJ)' 5 13:07 341
2565124 기사/뉴스 딘(DEAN), 더블 싱글 ‘3:33’ 발매 4 13:07 311
2565123 기사/뉴스 방시혁, 하이브 상장 때 4천억 따로 챙겨···개미들 ‘기선제압’했나 13 13:05 453
2565122 이슈 한국을 외국 취급한다는 요즘 북한 근황 23 13:04 2,397
2565121 이슈 맨날천날 카톡으로 눈소식 접하는 아랫지방사람 23 13:02 1,436
2565120 이슈 "어디갔어요"…4일째 주인 실종된 자리 지킨 반려견(영상) 18 13:01 1,297
2565119 기사/뉴스 '청룡 새 얼굴' 한지민, 김혜수에 받은 파란 꽃다발 "고맙습니다 선배님" 3 13:01 1,220
2565118 기사/뉴스 '갑질 논란' 고현정, 눈물의 해명 안 통했나…"제작진은 무슨 죄" VS "범죄도 아닌데" [TEN피플] 39 13:01 2,206
2565117 이슈 오늘 2차 합탈식(순위 발표) 하는 JTBC 남돌 서바이벌 <프로젝트 7> 2 13:01 155
2565116 기사/뉴스 "돌아가신 母 향한 그리움" 고경표, 가수 된다…싱글 발매[공식] 12:59 347
2565115 이슈 넥슨 바람의나라 클래식 근황...jpg 15 12:58 1,402
2565114 기사/뉴스 외국인 소유 주택 9.5만가구…중국인이 과반수 4 12:55 354
2565113 이슈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3사 대규모 프리미어 상영회 예정이라는 영화 [서브스턴스] (+ 관람객 전원 굿즈 증정) 21 12:54 1,226
2565112 유머 무늬가 독특한 고양이들 12:53 682
2565111 이슈 '언제 쉬는지 궁금한 배우' 오정세의 2025년 작품 중 가장 기대되는 것은? 9 12:52 548
2565110 정보 @:이 사람은 저기 있던 사람들 뿐만 아니라 사실상 그 가족분들까지 다 구해주신거야... 20 12:52 2,327
2565109 이슈 하이브 “뉴진스 전속계약 해지 통지 수령…적절히 대응할 것" 28 12:51 2,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