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안 신청서 작성할때 세세하게 작성해도돼?
- 10-04
- 조회 679
- 잡담
-
- 검은색 옷 입혔더니 이염 오져서 옷 한번 빨고싶은데 바로 이염되려나
- 09-25
- 조회 868
- 잡담
-
- 이 솜깅 원단 뭐라고 검색해야 나올까 (해결)
- 09-24
- 조회 980
- 잡담
-
- 혹시 무속성 인형 속성 인형으로 커스텀하면 안되는게 상도덕이야?
- 09-18
- 조회 1589
- 잡담
-
- 혹시 얼굴자수랑 손발자수만 해주는 업체 있을까
- 09-15
- 조회 1060
- 잡담
-
- 사진찍을때 배경 어떻게 해?
- 09-14
- 조회 951
- 잡담
-
- 무속성 인형판에 발을 들여버렸..다...
- 09-05
- 조회 1480
- 잡담
-
- 공장..
- 08-29
- 조회 1020
- 잡담
-
- 혹시 여기 도안그리는덬있어?
- 08-23
- 조회 1446
- 잡담
-
- 갠제 동시에 4개 진행중
- 08-23
- 조회 1000
- 잡담
-
- 혹시 파란색 정장 파는 옷장 있을까
- 08-19
- 조회 955
- 잡담
-
- 5깅이는 자립이..힘들지?신발이라던가...
- 08-17
- 조회 1241
- 잡담
-
- 돈없는데 자꾸 사고싶어져서 큰일이야
- 07-29
- 조회 1320
- 잡담
-
- 15cm옷 파는 국내옷장 어딘지 알아?
- 07-15
- 조회 1729
- 잡담
-
- 이제 배대지에서 출고한거면 내가 받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려…?
- 07-03
- 조회 1511
- 잡담
-
- 갠제 너무하고싶다
- 06-22
- 조회 1459
- 잡담
-
- 파우치 사이즈때문에 고민인데
- 06-18
- 조회 1238
- 잡담
-
- 토끼 뜨개모자 옷장 아는 덬 ㅜ ㅜ?
- 05-12
- 조회 3097
- 잡담
-
- 갠제중인 공장 자수는 진짜 잘 뽑는데
- 05-08
- 조회 1944
- 잡담
-
- 스삐가 뭐야??
- 05-01
- 조회 19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