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형 옷 팔때 어디서 샀는지 구분 못하면 굳이 명시 안해도 되는거지?
- 05-24
- 조회 431
- 잡담
-
- 무속성 속성 다 샀다가 멘탈 터진 사람
- 05-23
- 조회 1313
- 잡담
-
- 나 ㅅㅎㄴ 피해자방에 있는데
- 05-23
- 조회 1391
- 잡담
-
- 나도 ㅅㅎㄴ에서 인형 샀는데
- 05-22
- 조회 633
- 잡담
-
- 시엔위 비현물 사기당한 덬있어?
- 05-22
- 조회 3704
- 잡담
-
- 윗치폼 정의구현 지리네
- 05-22
- 조회 1242
- 잡담
-
- 믿을 사람 하나 없네
- 05-22
- 조회 645
- 잡담
-
- 내 위시 시엔위 원가에 떠서 문의했는데..
- 05-21
- 조회 736
- 잡담
-
- 실화냐 진짜ㅋㅋㅋㅋ
- 05-21
- 조회 941
- 잡담
-
- 지금 상황에 이런질문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인형 재질좀 골라줄 수 있을까?
- 05-21
- 조회 3700
- 잡담
-
- 연락두절됐다가도 고소 소리만 나면 귀신같이 돌아오네
- 05-21
- 조회 664
- 잡담
-
- 시엔위 구매 한번 하니까
- 05-21
- 조회 592
- 잡담
-
- ㄹㅁ도 고소방 생긴듯
- 05-21
- 조회 595
- 잡담
-
- 혹시 ㄹㅁ지오한테 사사 라는 인형 산 덬 있어?
- 05-21
- 조회 498
- 잡담
-
- 나 고소 할 예정인데
- 05-21
- 조회 466
- 잡담
-
- 솜뭉치판 정상영업 합니다
- 05-21
- 조회 792
- 잡담
-
- ㄹㅁ도 잠순데 신고해야하나...기다려야하나 내적갈등
- 05-21
- 조회 422
- 잡담
-
- 나도 지금 사기당한 판국이지만 까놓고 말해서 저 고소총대를 누가 해주냐고...
- 05-21
- 조회 497
- 잡담
-
- 사업자도용 그거 억측으로 추론하더니 지오 한 명 접는데다가
- 05-21
- 조회 994
- 잡담
-
- 와 나 절대 못 구할거라 생각한 위시 오늘 다 구했어
- 05-21
- 조회 6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