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옷 샀는데 판매자가 택배 이틀이나 미루고 오늘까지 보낸다했는데 지금 보냈냐고 연락해볼까?
- 06-26
- 조회 603
- 잡담
-
- 솜인형 첨 사보는데 옷은 무조건 이염된다고 봐야돼?
- 06-26
- 조회 4803
- 잡담
-
- qq는 가입부터 힘들구나...
- 06-26
- 조회 1398
- 잡담
-
- 주로 17cm,18cm인형들은 인형 옷 20cm입히는거 맞지??
- 06-25
- 조회 1340
- 잡담
-
- 동물귀 골라줘
- 06-24
- 조회 2902
- 잡담
-
- 미자랑 절대 거래안한다 ㅅㅂ
- 06-24
- 조회 1212
- 잡담
-
- 인형 몸 원단은 어디서 살 수 있어?
- 06-24
- 조회 1177
- 잡담
-
- 10센치 짜리 옷장 살만한데 추천 부탁해!!
- 06-24
- 조회 653
- 잡담
-
- 이 옷 어때?
- 06-24
- 조회 872
- 잡담
-
- 2차샘플에서 다이나믹하게 변하는거 가능함?
- 06-23
- 조회 606
- 잡담
-
- 왜 예쁜옷은 20cm밖에 없는거야.......?
- 06-23
- 조회 735
- 잡담
-
- 눈 감은 솜뭉치 어때?
- 06-23
- 조회 496
- 잡담
-
- 개인제작 솜인형에 관한건데
- 06-22
- 조회 918
- 잡담
-
- 이걸 뭐라고 해야 하나.....
- 06-22
- 조회 561
- 잡담
-
- 중국솜 재출시 하면서 먹튀하는거 안흔하지?
- 06-22
- 조회 463
- 잡담
-
- 옷좀 골라주라
- 06-20
- 조회 673
- 잡담
-
- 아직 2차입금 남은 15cm인형인데 탐라 검색하다가 실물보고 17cm로도 보인다는 추측글을 봤는데 15cm옷 맞을까?
- 06-20
- 조회 522
- 잡담
-
- 이옷 국내 15솜한테 맞을까?
- 06-20
- 조회 757
- 잡담
-
- 혹시 고유번호 삭제하면 안 되는 거야?
- 06-19
- 조회 338
- 잡담
-
- 개인제작 하고 싶은데 마음에 드는 도안러가
- 06-19
- 조회 9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