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
06.21 |
23,11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4209 |
잡담 |
샤니송 노말 어떻게 성공하는건데..
|
23.11.16 |
180 |
|
14208 |
잡담 |
샤니송 샤니송 육성 이지랑 노멀이랑 달라? 스토리??
1 |
23.11.16 |
318 |
|
14207 |
잡담 |
샤니송 그냥 깬거 오토로 돌리고 있는데 왜 자꾸 D 나오는거임
3 |
23.11.16 |
674 |
|
14206 |
잡담 |
데레스테 이즈미 담당 현실 눈물나 ㅠㅠㅠㅠㅠ
1 |
23.11.16 |
550 |
|
14205 |
잡담 |
샤니송 프로듀스 너무 어렵다ㅋㅋㅋㅋㅋ
2 |
23.11.16 |
263 |
|
14204 |
잡담 |
데레스테 D조 이벤트 예고 떴는데 이즈미 목소리 나옴!!!
|
23.11.16 |
258 |
|
14203 |
잡담 |
데레스테 진짜 '통상 하나 없앤 대신 느와르로 무성우 3차를 드리겠습니다'인가
1 |
23.11.16 |
443 |
|
14202 |
잡담 |
샤니송 육성 힘들긴한데 빠져든다ㅋㅋㅋ
3 |
23.11.16 |
298 |
|
14201 |
잡담 |
샤니송 아무생각없이 다운받았다가 하루키에게 폴인럽했는데
1 |
23.11.15 |
693 |
|
14200 |
잡담 |
샤니송 리세 여기서 이륙해도 괜찮을까??ㅠ
3 |
23.11.15 |
811 |
|
14199 |
잡담 |
샤니송 다들 싱크는 어때?
1 |
23.11.15 |
328 |
|
14198 |
잡담 |
샤니송 스포인가?) 예쁘긴 진짜 개예뻐
2 |
23.11.15 |
697 |
|
14197 |
잡담 |
샤니송 s10은 안돌아가네..
|
23.11.14 |
210 |
|
14196 |
잡담 |
샤니마스 엔자샤니야 가면안돼...
1 |
23.11.14 |
908 |
|
14195 |
잡담 |
샤니송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1 |
23.11.14 |
216 |
|
14194 |
잡담 |
샤니송 프로듀스 첨 햐보는데 스토리 좋네
|
23.11.14 |
168 |
|
14193 |
잡담 |
샤니송 리세 이대로 가도 되나??
6 |
23.11.14 |
811 |
|
14192 |
잡담 |
샤니송 샤니마스 한번도 안해봤는데 샤니송 걍 시작해도 문제 없겠지?
1 |
23.11.14 |
379 |
|
14191 |
잡담 |
샤니송 육성파트까지 갖고온거 보니까 엔자겜은 확실히 섭종할거 같아
1 |
23.11.14 |
501 |
|
14190 |
잡담 |
샤니송 아니 샤니마스 게임 어려워서 리듬게임 나오길 바란건데
6 |
23.11.14 |
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