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데레스테 난 제일 화나는게 화데 대사 뺀거임
- 03-23
- 조회 632
- 잡담
-
- 데레스테 일본 팬들이 대놓고 욕하는 거 오랜만에 본다
- 03-23
- 조회 880
- 잡담
-
- 데레스테 미리 정 떨어지라고 고사 지내는거 같음
- 03-23
- 조회 541
- 잡담
-
- 밀리시타 토와라 이벤 옷 개이쁘다
- 03-23
- 조회 873
- 잡담
-
- 데레스테 이벤 커뮤 미쳤다 ㅋㅋㅋㅋ
- 03-23
- 조회 862
- 잡담
-
- 데레스테 극장 이 컷 왤케 킹받지(ㅂㅎ
- 03-23
- 조회 843
- 잡담
-
- 데레스테 아니 버튜버 쓰알에 옵드 달아준거 실화야?
- 03-23
- 조회 667
- 잡담
-
- 데레스테 버튜버 카에데 콜라보곡 재화이벤하네
- 03-22
- 조회 643
- 잡담
-
- 데레스테 이벤트 예고가 오늘까지도 없는거 보니
- 03-22
- 조회 528
- 잡담
-
- 가쿠마스 시운 스미카 소개PV 공개
- 03-20
- 조회 1691
- 스퀘어
-
- 가쿠마스 혹시 사전예약 같은거 있나?
- 03-20
- 조회 791
- 잡담
-
- 데레스테 호시마치 스이세이 콜라보 가챠 티켓 어디서 써??
- 03-19
- 조회 661
- 잡담
-
- 밀리시타 반남은 천장 내릴 생각은 1도 없나보네 ㅋㅋㅋ
- 03-18
- 조회 879
- 잡담
-
- 유키마코 라이브 보니까 옛날 아이마스 하고싶다...
- 03-17
- 조회 287
- 잡담
-
- 내 시리즈별 최애 봐줘,,,
- 03-16
- 조회 682
- 잡담
-
- 제발 한섭 내 줘어어어어어
- 03-14
- 조회 417
- 잡담
-
- 데레스테 진짜 유저수 줄이고 싶어서 안달난거 같아
- 03-14
- 조회 1042
- 잡담
-
- 데레스테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대사까지 빼면 어떡해
- 03-14
- 조회 578
- 잡담
-
- 가쿠마스 아이마스 모든 시리즈덬으로서 반남 싫지만 별개로 가쿠마스 제발 잘 됐으면 좋겠는 이유
- 03-14
- 조회 1466
- 잡담
-
- 샤니송 픽뚫 진짜 미치겠다...
- 03-13
- 조회 13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