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송 만우절은 좋은거구나 https://theqoo.net/idolmaster/3165497290 무명의 더쿠 | 04-02 | 조회 수 1882 행복하다.. 느낀 점은 이녀석들 할수 있으면서 왜 평소엔 안 해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