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3 |
00:05 |
1,58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5738 |
onair |
근데 이오리 통화하는장면
|
22.10.09 |
834 |
|
5737 |
잡담 |
6부 봤는데 ㅅㅍ
1 |
22.10.09 |
674 |
|
5736 |
잡담 |
라뷰 혹시 10분정도 늦어도 입장가능해???
1 |
22.10.08 |
456 |
|
5735 |
잡담 |
6부 스토리 개방 스텔라스톤 10개씩 줄 때 위에 빨갛게 문구 적힌거 뭐야?
2 |
22.10.08 |
440 |
|
5734 |
잡담 |
ㅅㅍ 아니 내년에 진짜
3 |
22.10.07 |
763 |
|
5733 |
잡담 |
리바레콘 뷰잉 예매 정보
1 |
22.10.07 |
615 |
|
5732 |
잡담 |
리바레콘에 오키츠상 나오는거아냐?(궁 예)
3 |
22.10.06 |
607 |
|
5731 |
잡담 |
그러고보니 7주년이벤때 윙그사진코멘트 아직도안올라왔네ㅋㅋㅋ
1 |
22.10.06 |
342 |
|
5730 |
잡담 |
리바레 단콘 라뷰 공지 뜸
5 |
22.10.06 |
434 |
|
5729 |
잡담 |
혹시 애니나 겜스토리보다가 운적있어?
5 |
22.10.06 |
592 |
|
5728 |
스퀘어 |
오늘밤 11시 30분부터 스텔라 구입 불가
1 |
22.10.04 |
789 |
|
5727 |
잡담 |
아 진짜 미츠키ㅋㅋㅋㅋ여기서 설정까묵었나
1 |
22.10.03 |
705 |
|
5726 |
잡담 |
6부에서 일단락내고 한살씩 먹일수도 있지않을까
2 |
22.10.03 |
741 |
|
5725 |
잡담 |
만약 새로운 스토리 시작된다하면
5 |
22.10.03 |
641 |
|
5724 |
잡담 |
원더라잇 뮤비 한장면 한장면이 다 귀 여 워
1 |
22.10.02 |
551 |
|
5723 |
잡담 |
오? 주르는 스트리밍 있나봄?
1 |
22.10.02 |
508 |
|
5722 |
잡담 |
주르단콘 일본열려서 갈수있다쳐도...😭
|
22.10.02 |
465 |
|
5721 |
onair |
주르단콘???????
2 |
22.10.02 |
1,112 |
|
5720 |
잡담 |
투디덕질이 아이나나가 첨인 신입매니쟈인데 애니나나 질문있어 ㅠ
3 |
22.09.30 |
596 |
|
5719 |
잡담 |
클라이막스라고 하겠지만 장르적 완결은 아닐거라 믿엉!
3 |
22.09.29 |
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