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야마토 안뽑고 뭐했어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얘들아 이거 우리 장르인듯
- 06-23
- 조회 43
- 잡담
-
- 이번 극중극 리쿠가 동생을 지키기위해 집나온 형이고 텐이 병약한 동생이라는데???
- 06-23
- 조회 41
- 잡담
-
- 나 어제 다운한 신참 매니저인데 질문!
- 06-20
- 조회 88
- 잡담
-
- 하... (기절
- 05-22
- 조회 251
- 잡담
-
- 머가 부족했던 걸까......
- 04-19
- 조회 325
- 잡담
-
- 오늘 미션티켓 다 받은 매니저 덱 뭐 썼어
- 04-16
- 조회 192
- 잡담
-
- 우리도 다른 장르랑 콜라보 안해줄려나
- 04-15
- 조회 203
- 잡담
-
- 얘네 굿즈 내겠지?
- 04-03
- 조회 312
- 잡담
-
- 1차 시리얼 선행 전부 떨어짐 ㅠㅠㅠ
- 03-14
- 조회 174
- 잡담
-
- 이벤트 많이 바뀐당
- 01-29
- 조회 403
- 잡담
-
- 엑스포 3일 다 가야 하나..?
- 01-26
- 조회 211
- 잡담
-
- 오오사마푸링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 01-17
- 조회 352
- 잡담
-
- 1/16~ 퍼스트 비트 극장총집편 후편 6주차 상영관 + 특전
- 01-17
- 조회 230
- 스퀘어
-
- 엑스포입장 당첨같은거 안되어도 살수 있는거야?
- 01-16
- 조회 232
- 잡담
-
- (자랑 아님) 트리거 앤서 가챠 졸업 ㅠㅠ
- 01-16
- 조회 318
- 스샷/자랑/후기
-
- 류노스케 안그래도 큰데 굽높은신발까지 신으니까 진짜 크다 ㅋㅋㅋㅋㅋㅋ
- 01-13
- 조회 250
- 잡담
-
- 혹시 이번 8월에 열리는 3D라이브는 한국 뷰잉같은거 해주는 편이야??
- 01-12
- 조회 511
- 잡담
-
- 올해 생일기획 ㄷㅂ
- 01-11
- 조회 401
- onair
-
- 모아모야 다들 오늘 왤케 텐션 높아ㅋㅋㅋㅋ
- 01-11
- 조회 205
- onair
-
- 오늘 출국!
- 01-11
- 조회 2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