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 의역 주의⬇️
체크인 우기의 출근 일지 키엘 YUQI'S VLOG
짠짠짠짠
오늘의 출근 일지 시작
밥 먹자!!! wow
제가 소고기 알레르기가 있다는 걸 알게 된 이후로, 소고기를 안 좋아하게 됐어요.
내 제일 잘하는 과목이 뭔지 맞춰봐.
화학? 역사? 지리?
셋 다 하나도 안 맞았어. 엄청 민망하네.
수학? 아니.
국어, 영어? 국어가 제일 좋아.
국어 다음으로 두 번째는 뭘까 맞춰봐.
힌트, 나 이과생이야.
화학? No.
물리? yes.
(작은 웅성거림 발생) 진짜야?
나 물리 엄청 좋아해.
물리가 이과 과목 중에 제일 어려운 거잖아.
난 화학이 제일 어렵던데, 하하 내가 화학 반장이었어.
나는 문과 성향의 이과생이야.
우리 때까지만 해도 과목 선택을 못 했는데, 우리 다음 기수부터는 문·이과 구분이 없어졌어.
지금은 문·이과 구분이 없어서 스스로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잖아.
내가 만약 선택한다면 난 무조건 역사, 물리를 선택할 거야.
국영수 말고 하나 더 선택하라면 차라리 지리를 선택할래.
왜냐하면 내가 우주에 꽤 관심이 있거든.
와, 여기 진짜 바닷가 같아.
오자마자 날씨가 맑아졌네.
맞아, 맑은 날씨 인형(테루테루보즈)이네.
난 진짜 어디 가든 비가 다 그쳐.
바로 그친다니까, 봐봐 하늘 맑아진 거.
"마법" 시작, 수리수리 마수리.
햇볕에 타는 거 방지, 노화 방지, 화상 방지.
갑니다 가요. 자 조금 준비해 볼게요.
바이바이.
바이바이~ 다음에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