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늅 쪽덬들에게 꼭 알려 주고 싶은 것!
- 07-09
- 조회 118
- 잡담
-
- 솔직히 오늘 스카우트 배너를 보고
- 07-08
- 조회 127
- 잡담
-
- 가챠 고민이다 ㅠㅠㅠㅠ 2주년 가챠 돌린 덬들 질문!
- 07-08
- 조회 226
- 잡담
-
- 위아아이츄는 플레이 타임이 유난히 긴 거 같아
- 07-08
- 조회 104
- 잡담
-
- 가챠를 어떻게돌려야할까
- 07-08
- 조회 120
- 잡담
-
- 슈레도 저렙일때 스킬렙올려?
- 07-08
- 조회 110
- 잡담
-
- 란슬롯 위아아이츄 첨들었는데
- 07-08
- 조회 125
- 잡담
-
- 뉴비 뽑는다 2연챠(혐?)
- 07-07
- 조회 216
- 잡담
-
- 사쿠 인기 많을줄은 알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7-07
- 조회 171
- 잡담
-
- 쪽덬들은 언제 투표할거야?
- 07-07
- 조회 102
- 잡담
-
- 총선보고 무서워졌엌ㅋㅋ
- 07-07
- 조회 108
- 잡담
-
- 모모 오시라 스텝업 가챠 돌렸는데ㅋㅋㅋ
- 07-07
- 조회 107
- 잡담
-
- 2회 총선거 1차 중간발표 (표 수, 표 차이)
- 07-07
- 조회 193
- 잡담
-
- 제2회 총선거 1차 중간발표 결과(간략)
- 07-07
- 조회 213
- 잡담
-
- 2주년 바벨 2주년 타카미치 분양
- 07-07
- 조회 183
- 잡담
-
- 왜 1주년...ㅠㅠㅠ
- 07-07
- 조회 110
- 잡담
-
- 헐 오늘 속보 발표한대
- 07-07
- 조회 233
- 잡담
-
- 외주 코코로와 원작 코코로
- 07-07
- 조회 702
- 잡담
-
- 언젠가부터 과금하려고 해도 결제가 안돼
- 07-07
- 조회 228
- 잡담
-
- 2주년sd는 각성해야 바꿀수있어?
- 07-07
- 조회 1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