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X가 없어
- 07-25
- 조회 109
- 잡담
-
- 쪽덬들의 투표 계획은 어떠해?
- 07-25
- 조회 105
- 잡담
-
- 아키라 스킬발동 보이스
- 07-25
- 조회 85
- 잡담
-
- 카드같은거 세장이면 한장 필요없어..?
- 07-25
- 조회 87
- 잡담
-
- 7/27 마지막 중간발표한다
- 07-25
- 조회 109
- 잡담
-
- 리베르 한로플처럼 티켓수 조작해죠..
- 07-25
- 조회 77
- 잡담
-
- 맥첸 끝!
- 07-25
- 조회 185
- 잡담
-
- 잭보다 빙고가 경험치 교장 모으기 훨씬 쉬움
- 07-25
- 조회 57
- 잡담
-
- 할로윈 계속 에바 나레이션 나오는 부분에서 손 꼬인다...
- 07-25
- 조회 91
- 잡담
-
- 곰은 없는데 맥첸은 시켜야겠고...
- 07-25
- 조회 86
- 잡담
-
- 총110연 (^^)파피가챠 결과(텍혐)
- 07-25
- 조회 63
- 잡담
-
- 나는 파피 오시고 참지 못하고 40연을 돌렸다 (혐)
- 07-25
- 조회 115
- 잡담
-
- 2주년카드는 나중에 크라운 교환에 포함될까...?
- 07-25
- 조회 121
- 잡담
-
- 40연에 le두개면 상타야,,?
- 07-25
- 조회 98
- 잡담
-
- 과금 처음 하려고하는데..
- 07-25
- 조회 100
- 잡담
-
- 40연(혐)
- 07-25
- 조회 102
- 잡담
-
- 70연에 레레2장......
- 07-25
- 조회 80
- 잡담
-
- 아키라 레어만나왘ㅋㅋㅋㅋㅋ
- 07-25
- 조회 78
- 잡담
-
- 파피 LE는 서치필드임
- 07-25
- 조회 187
- 잡담
-
- 파피연차간다
- 07-25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