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키라는.. Le한장을 목표로
- 08-06
- 조회 119
- 잡담
-
- 그룹페스 덱 어떻게 짜는거야..?ㅠ
- 08-06
- 조회 80
- 잡담
-
- 새 스카우트, 루나 그룹 페스
- 08-06
- 조회 106
- 잡담
-
- 작은 혁명 익스 정도가 딱 재미있게 칠 수 있는 거 같음
- 08-06
- 조회 113
- 잡담
-
- 아이츄 노래 소트
- 08-04
- 조회 172
- 잡담
-
- 아이콘 볼 때 마다 넘 잘생겼어
- 08-04
- 조회 127
- 잡담
-
- 이벤트도 그렇지만
- 08-03
- 조회 105
- 잡담
-
- 지우려고 마지막 22연 돌렸는데(혐)
- 08-02
- 조회 186
- 잡담
-
- 타츠미 스페셜 11연 (혐)
- 08-02
- 조회 124
- 잡담
-
- グラモフォン・ノスタルジー 게임 버전 음원
- 08-02
- 조회 106
- 잡담
-
- 오늘 니코나마해??
- 08-01
- 조회 102
- 잡담
-
- 정말 새삼스럽지도 않다
- 08-01
- 조회 193
- 잡담
-
- 덬들아 맥첸하려면 뭐뭐 해줘야돼?
- 07-31
- 조회 81
- 잡담
-
- 2주년카드 생일가챠에 추가되겠지?
- 07-31
- 조회 96
- 잡담
-
- 그렇게 욕했던 서치필드 천천 일러도
- 07-31
- 조회 67
- 잡담
-
- 토오야의 눈동자에서 영혼이 느껴지지 않아
- 07-31
- 조회 286
- 잡담
-
- 질문이있어염 ٩(;ᗜ;)و
- 07-31
- 조회 80
- 잡담
-
- 천상천하의 일러가 어색하고 이상하다 =
- 07-31
- 조회 126
- 잡담
-
- 아 다시 보니 이번 타츠미 코코카나타의 가능성도 많이 열린 거 같다
- 07-31
- 조회 1022
- 잡담
-
- 가챠보니까 다음 이벤 루나인가
- 07-31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