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키오더쿠 아키오 권내한 것만으로도 행복해
- 08-23
- 조회 56
- 잡담
-
- 나만 영상 너무 끊기나...
- 08-23
- 조회 4935
- 잡담
-
- + 성우) 떨리니까 잡담
- 08-23
- 조회 142
- 잡담
-
- 늘 굵직한 발표는 리얼 이벤트에서 발표했는데
- 08-23
- 조회 78
- 잡담
-
- 외주가 갓레고 레가 원화가였으면 좋겠다(두그룹만) ...
- 08-22
- 조회 112
- 잡담
-
- 2000위 안착..
- 08-22
- 조회 66
- 잡담
-
- 내일 멘테까지못하는데
- 08-21
- 조회 89
- 잡담
-
- 만조쿠랑 요루는 아직도 겜하나
- 08-21
- 조회 119
- 잡담
-
- 1위2위만 500만대앾ㄱㄲㄱㅋㅂ
- 08-20
- 조회 92
- 잡담
-
- 호감도작 중인데..
- 08-20
- 조회 88
- 잡담
-
- 핀치업은 헬퍼를 다른 속성 카드로 들고가라 했잖아
- 08-20
- 조회 79
- 잡담
-
- 근데 요즘 겜방 진짜 적적해진 듯... ㅠㅠㅠ
- 08-19
- 조회 114
- 잡담
-
- 쪽덬들 있어? 출석 체크 해볼까
- 08-19
- 조회 103
- 잡담
-
- 반 인기캐는 아니야?
- 08-19
- 조회 122
- 잡담
-
- 스킬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 08-17
- 조회 85
- 잡담
-
- 잭이벤은 참 좋은 이벤트구나^^!!!!
- 08-16
- 조회 141
- 잡담
-
- 지금 가챠는 뭐야?
- 08-16
- 조회 127
- 잡담
-
- 이번 잭 이벤에는 기리기리 치면 되겠다
- 08-15
- 조회 72
- 잡담
-
- 라비 2회차는 어쩌고 또 3회차부터 돌리니 리베르야...?
- 08-14
- 조회 77
- 잡담
-
- 이벤 오늘까지였어??!!!!!!!!!
- 08-14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