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인 배경 바뀐다는거 여기서 보고
- 11-04
- 조회 291
- 잡담
-
- 아키라 노래 개존잘이네
- 11-04
- 조회 161
- 잡담
-
- 쪽덬들 솔직히말해봐
- 11-04
- 조회 176
- 잡담
-
- 1주년 알케미도 성능?? 별로야??
- 11-04
- 조회 143
- 잡담
-
- A3에 3종 세트를 선물ㄹ...
- 11-04
- 조회 136
- 잡담
-
- +A3랑 콜라보 할때 성우장난 한번 해줬으면 좋갰다
- 11-04
- 조회 139
- 잡담
-
- 같은카드로 첸지 안시키면
- 11-04
- 조회 167
- 잡담
-
- 1인 데일리미션 얼른합시다~~
- 11-03
- 조회 72
- 잡담
-
- 에뜨왈 곰교장 사용법좀 알려줘 ㅠㅠ
- 11-03
- 조회 140
- 잡담
-
- 근데 저 콜라보 이벤이 겜 이벤일지 오프 이벤일지 모르겠는 게..
- 11-03
- 조회 156
- 잡담
-
- 마야루마센세의... 호마레... 코지마센세의... 츠즈루.... meij센세의.... 마스미.... 나나야센세의... 아즈마...
- 11-03
- 조회 199
- 잡담
-
- 아삼이랑 콜라보하면
- 11-03
- 조회 239
- 잡담
-
- 업뎃되고 첨으로 곡 쳐봤는데..
- 11-03
- 조회 104
- 잡담
-
- 파피 전대!
- 11-03
- 조회 129
- 잡담
-
- 어제 한 라인 라이브는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는건가 ㅠㅠ
- 11-02
- 조회 137
- 잡담
-
- 곡 랭크 보상
- 11-02
- 조회 118
- 잡담
-
- 담이벤 잭이벤이야?
- 11-02
- 조회 151
- 잡담
-
- 스알은 그냥 각성만 시키고 갈아버리는게 낫겠지..?
- 11-02
- 조회 128
- 잡담
-
- 이번 솔로곡 작곡가 몇몇은 셔플 앨범 때 사람들이넹
- 11-01
- 조회 92
- 잡담
-
- 내가 알기로는 이번 솔로곡 기존 제작진인 걸로 알고 있는데(아니었음)
- 11-01
- 조회 1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