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쓰리 콜라보 아이츄도 담이벤에 할까...??
- 11-16
- 조회 106
- 잡담
-
- 다들 슈레는 어떻게 해?
- 11-15
- 조회 129
- 잡담
-
- 이벤트 수고했어!!
- 11-15
- 조회 95
- 잡담
-
- 보더 캡쳐하려는순간
- 11-15
- 조회 88
- 잡담
-
- 5천컷 235만 찍은게 어제 밤이었는데 아직도 그 근처네
- 11-15
- 조회 84
- 잡담
-
- 응원이 뭐야???
- 11-15
- 조회 130
- 잡담
-
- 난 지금 약 8000위 언저리고 파피 오시이며 디스크는 0장이야
- 11-15
- 조회 184
- 잡담
-
- 디스크 가는거 무섭다
- 11-15
- 조회 298
- 잡담
-
- 아키라 포보 다 땄당
- 11-14
- 조회 156
- 잡담
-
- 고쳐줬으면 하는것들
- 11-14
- 조회 136
- 잡담
-
- 노래가 좋으니까 쳐도쳐도 안질려
- 11-13
- 조회 142
- 잡담
-
- 2주년 세이야 어케 할지고민
- 11-13
- 조회 113
- 잡담
-
- QA 한바퀴 결과
- 11-12
- 조회 217
- 잡담
-
- 제발... 미각일러 각성일러 선택하게 해죠.....
- 11-12
- 조회 151
- 잡담
-
- 덬 들아 나에게 qa세이야 기를줘...(실성한 원덬)
- 11-12
- 조회 4964
- 잡담
-
- ㅅㅂ qa아오이만 3개얔ㅋㅋㅋㅋㅋ
- 11-12
- 조회 140
- 잡담
-
- 이거 아무래도 랭이 높게나오는 곡을 치는게 좋겠지?
- 11-12
- 조회 170
- 잡담
-
- 느긋하게 아키라 겟
- 11-12
- 조회 131
- 잡담
-
- 아 디스크가 55연돌리려는데 36개 모자라네...
- 11-12
- 조회 145
- 잡담
-
- 무묭이의 물욕센서 근황
- 11-12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