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2 |
06.27 |
20,06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1,31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1,5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2,5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5047 |
잡담 |
콜라보 악곡 대상
4 |
17.11.19 |
139 |
|
5046 |
잡담 |
+ A3 리가놈들아 좋은말로 할때 유즈키 & 이즈미 페어 일러 줘라
2 |
17.11.19 |
124 |
|
5045 |
잡담 |
정답은 고져스 티켓이다
2 |
17.11.19 |
185 |
|
5044 |
잡담 |
파피 오시에 A3 쪽은 타이치 오시, 사쿠야 2오시인데 지금 이 상황 실화냐
1 |
17.11.19 |
104 |
|
5043 |
잡담 |
근데 에쓰리쪽 일정 보면
|
17.11.19 |
97 |
|
5042 |
잡담 |
사쿠+아키라오시죽어요..
|
17.11.19 |
84 |
|
5041 |
잡담 |
이번 갓레들 봐라.. 미쳐따...
3 |
17.11.19 |
973 |
|
5040 |
잡담 |
리베르 제발 20연가능한 디스크주세여
1 |
17.11.19 |
82 |
|
5039 |
잡담 |
리베르야 디스크가 짜다
1 |
17.11.19 |
77 |
|
5038 |
잡담 |
사쿠 마스밐ㅋㅋㅋㅋㅋ
1 |
17.11.19 |
124 |
|
5037 |
잡담 |
메인화면 일러가 커진듯?
|
17.11.19 |
115 |
|
5036 |
잡담 |
이제 만렙만들기는 체인지전 만렙 소용없어?
4 |
17.11.19 |
133 |
|
5035 |
잡담 |
늅덬 질문있어!
4 |
17.11.19 |
154 |
|
5034 |
잡담 |
아이츄 이제 시작할건데
6 |
17.11.18 |
169 |
|
5033 |
잡담 |
앞으로 남은 콜라보 카드 예상 혹은 희망 사항
13 |
17.11.18 |
5,020 |
|
5032 |
잡담 |
사쿠랑 마스미랑 같이 나왔으면
4 |
17.11.17 |
172 |
|
5031 |
잡담 |
와 근데 카테 언제 글 8천 개 넘었냐...
|
17.11.17 |
88 |
|
5030 |
잡담 |
유우마랑 톳시랑 니코나마했었을 때
3 |
17.11.17 |
159 |
|
5029 |
잡담 |
마야루마상은 기존 캐디 살리면서 자기 그림체로 녹여내리는 거 잘하시는 거 같아
2 |
17.11.17 |
156 |
|
5028 |
잡담 |
스텝업도 없는 1주년가챠에 디스크 탕진한 과거의 나를 친다
3 |
17.11.16 |
1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