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도 전 난이도 다 쳐야 하나?
- 11-22
- 조회 133
- 잡담
-
- 세이야 보상만 받으면 각성 못시키는구나 ㅠㅠ
- 11-22
- 조회 170
- 잡담
-
- 각성 끄으읏!
- 11-22
- 조회 197
- 잡담
-
- 3회차 그으으켬
- 11-21
- 조회 120
- 잡담
-
- 콜라보 예고 봤을때 솔직히 이런 말 할줄 몰랐는데
- 11-21
- 조회 155
- 잡담
-
- 시작했는데 이놈의 AP 쓰는거 진짜 오래걸린다.......
- 11-21
- 조회 176
- 잡담
-
- 콜라보를 했는데 미판스가 없다니...................
- 11-21
- 조회 155
- 잡담
-
- 잠깐 A3 겸덬은 뭐부터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
- 11-21
- 조회 189
- 잡담
-
- 일알못덬에게 이벤트 설명해주실 자비로운 더쿠 있나여....
- 11-21
- 조회 122
- 잡담
-
- 엉엉 무츠키 히소카 마지텐시ㅠㅠㅠㅠ
- 11-21
- 조회 567
- 잡담
-
- 카나타 키 되게 커보였는데 아니네 ㄷㄷ
- 11-21
- 조회 5099
- 잡담
-
- 가챠를 어케 하지..
- 11-21
- 조회 125
- 잡담
-
- 개화선언 익퍼 넘쉽다
- 11-20
- 조회 128
- 잡담
-
- A3노래 좋던데 영원히 안없어 졌으면..
- 11-20
- 조회 185
- 잡담
-
- A3 스테이지!
- 11-20
- 조회 224
- 잡담
-
- 개화선언 익스 노트 440개
- 11-20
- 조회 169
- 잡담
-
- 윰캐랑 콜라보했을때 무슨이벤이었어?
- 11-19
- 조회 167
- 잡담
-
- ㅍㅁ인데 오카자키오카는 자기 그림체에 대해 뭔 생각을 할까 궁금함
- 11-19
- 조회 195
- 잡담
-
- 나오는 애들은 6명인데 왜 이렇게 8명 같은 느낌이 드냐 ㅋㅋㅋㅋㅋㅋㅋ
- 11-19
- 조회 175
- 잡담
-
- 워매 고화질 워매 고화질!!
- 11-19
- 조회 4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