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치) 감코제도 다들 만족하는듯 ㅎㅎ
- 14:07
- 조회 387
- 잡담
-
- ㅇㅇㅂ 돈 안쓰고 겜 하고 싶은데 ㅁㅇㅍ이랑 ㄹㅇ중에서 뭐가 더
- 13:22
- 조회 860
- 잡담
-
- 치) 엠비션 초등학교 때 만든 메이플 닉네임이 "허솔지" 역시 솔지사랑단 ㄷㄷ
- 13:01
- 조회 647
- onair
-
- 치) 1팀회식 그래서 걸린 러너야 ??
- 12:39
- 조회 660
- 잡담
-
- 니지산지) 어제 올리버 교수님 컴터 고장나서 나기사 집에서 대회 참가했는데
- 12:26
- 조회 93
- 잡담
-
- 치) 아 어제 멧차카멜레온 한 거 뎁혀보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
- 11:42
- 조회 351
- 잡담
-
- 치) 운모 I라서 사람 많은 거 기빨려하고 친한 사람 아니면 말 많이 안 하는데
- 10:41
- 조회 971
- 잡담
-
- 치) 전프로들 보면 아직도 그 열정과 호기심이 있는게 되게 신기한거같음
- 10:35
- 조회 426
- 잡담
-
- 치) 근데 1팀 저 밑에 사람들 입은 옷부터 롤악귀들 같네
- 10:29
- 조회 995
- 잡담
-
- 1팀 스머들 조합때문에 우승해서 더 뽕찬다
- 10:27
- 조회 725
- 잡담
-
- 치) 싸이코드 이번에 단체로 신버츄얼 나온거 다 봤는데
- 09:14
- 조회 945
- 잡담
-
- 치) 봄동팟 남정네들은 데바데 사랑단이네ㅋㅋ
- 09:05
- 조회 472
- onair
-
- 치) 램램이 이시간에 왔네
- 08:15
- 조회 431
- 잡담
-
- 치) 1팀 뒷풀이 웃긴점
- 04:25
- 조회 1067
- 잡담
-
- 치) 1팀 장난 아니다
- 03:58
- 조회 1466
- 잡담
-
- 와 마스터즈 레비아탄이 우승했네 남미버전 소년만화
- 03:47
- 조회 347
- onair
-
- 치) 베릴은 다음에 선수로 한번 나왔으면ㅋㅋㅋㅋ
- 02:34
- 조회 609
- 잡담
-
- 치) 그래서 대회 언제 함
- 02:24
- 조회 409
- 잡담
-
- 치) 캬하하 솔랭 비상 ㅋㅋㅋㅋㅋ
- 02:07
- 조회 927
- onair
-
- 치) 치지직컵 진지하게 탑고티어일리는 없겠지만 진짜 고티어되면
- 02:04
- 조회 64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