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6 06.19 44,94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89921 잡담 치) 근데 저티어 정글은 지옥아니야? 10 06.20 401
489920 잡담 치) 2팀만 쭉 봤는데 오늘이 경기력 제일 좋았던듯 5 06.20 201
489919 잡담 치) 큐베도 갱맘 마검인거 인지하고도 데려왔으면 확실히 휘어잡았어야 했는데 결국 통제못해서 마지막에 고수달을 비틀어서 갱맘을 바꿈 1 06.20 144
489918 onair 치) 던: 이렇게라도 카밀을 해야겠어 1 06.20 145
489917 잡담 치) 나 신기한게 플레임 카시궁 그거 갱맘이 보고 선클릭 판정이라 그렇다 하는거보고 7 06.20 334
489916 잡담 치) 고수달 카이사 1507판인가 그판끝나고 억빠하지마 소리 나왔을때 걍 창이 났어야함 06.20 79
489915 잡담 치) 대회의 불변의 진리 창이 나려면 크게 그리고 빠르게 1 06.20 133
489914 잡담 치) 나만 그런가..? 자낳대 지금보다 저티어였을떄가 더 재밌는거 같음 25 06.20 900
489913 잡담 치) 난 큐베팀 여러모로 큐베가 잘못하긴 했다고 봐.. 5 06.20 387
489912 잡담 메일단 하니까 생각난건데 2 06.20 167
489911 onair 치) 4팀 : 스크림 구해요~ 1 06.20 216
489910 잡담 치) 고수달도 샤이호종사랑단이네 06.20 89
489909 잡담 치) 억빠하지마라 그따위로 얘기했을때 창 안난게 신기하긴함 5 06.20 334
489908 onair 치) 내일 쇼메 방송 키는 날이구나 4 06.20 180
489907 잡담 치) 근데 고티어들도 대회전엔 연습 좀 해야겟더라 06.20 75
489906 잡담 치) 인방충 5년차인데 걍 모든 인방대회는 실력없는 사람보다 자아 쎄고 내가 최고야 스타일이 더 힘듬 4 06.20 339
489905 onair 치) 내일 2팀 응원할게요 2 06.20 159
489904 잡담 치) 갱맘 스크림 안 봐서 모르긴한데 옛날 자낳대 한상용?그 분 깔인가 1 06.20 150
489903 잡담 치) 오늘 하루 4팀의 모든 처참한 경기력을 갱맘만 욕하는건 무리지만 1세트는 범인이 맞고 대회전체로 보면 말나올만했다 06.20 53
489902 잡담 치) 갱맘은 그냥 코칭이 더 잘맞는 사람같아 2 06.20 214